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망고 살아있네! 입에서 살살 녹는 망고빵!

 

 망고가 살아있는 망고빵! 입에서 살살 녹아요∼

 

한국도 그렇지만 일본에도 참 많은 빵집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빵집에서 계절별로 기간한정 빵을 자주 내놓는데요.

지하철 역안에 입점해 있는 고베야 앞을 지나다가 망고빵 광고가 걸려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아∼ 다시 망고빵의 계절이 왔구나!

매년 망고빵이 나오면 정말 맛있게 먹었었기 때문에 정말 반가웠습니다.

 

고베야의 망고빵은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는 알폰소 망고를 사용해서 크림을 만들고

깍뚝썰기한 망고를 듬뿍 올려서 일본에서도 유명합니다.

 

 

[녹는 망고 とろけるマンゴー]

 

 

네리마(練馬) 역안에 입점해 있는 고베야

 

 

7년연속 매출 NO.1이라고 하네요

역시 맛이 뛰어나니 그럴만 합니다^^

 

 

녹는 망고빵!

때마침 20%세일해서 292엔짜리를 233엔에 샀습니다.

운이 좋네요^^

 

 

망고를 품은 빵!

접시에 올려놓고 보니 망고의 볼륨이 제대로 느껴집니다.

 

 

꼭 망고를 가득실은 배 같습니다 ㅎㅎㅎ

 

 

망고의 볼륨이 어마어마하죠?

그냥 망고 흉내만 낸게 아니라 망고를 정말 많이 넣었습니다.

 

 

반으로 잘랐더니 더욱 먹음직스럽네요.

 

 

알폰소 망고 크림과 초카난 망고의 과육 그리고 데니쉬의 조화!

 

 

요걸 한입에 쏙!

아니 망고가 너무 많이 들어서 한입에는 좀 힘듭니다 ㅎㅎㅎ

 

 

한입 베어물고 그 맛에 놀라서 와이프와 서로 얼굴을 쳐다볼 정도 였습니다. ^^

정말 녹는다는 말이 어울리는 망고 과육과 깊고 진한 맛이 느껴지는 망고크림 그리고 부드러운 데니쉬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매년 먹었지만 올해에 먹은 망고빵이 제일 맛있는것 같더군요

 

붕어빵엔 붕어가 없고 바나나빵에는 바나나가 안들었지만 고베야의 망고빵에는 망고가 들었습니다.^^

그것도 아주 한가득∼!!!

제가 먹어본 망고빵 중에서 자신있게 제일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