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항아리에 푸딩이 들었어요! 고베 FRANTZ의 마법의 항아리 푸딩


마법의 항아리에 들어있는 이것, 맛도 마법이야!


 

혹시 고베에 가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저도 가본적은 없는데 고베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디저트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프란츠(FRANTZ)라는 스위츠 가게의 푸딩인데요.

마법의 항아리 푸딩(魔法のㅅ壺プリン)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푸딩입니다.

 

전국의 푸딩 온라인 주문 랭킹 1위이고, 하루에 25000개가 팔릴만큼 인기라고 합니다.

물론 방송에 소개된건 말할것도 없구요.

 

오사카에 갔다가 항이리병이 신기해서 사왔는데 이렇게나 유명한줄은 몰랐네요.

득템했습니다.^^

 

과연 항아리가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하시죠.

자∼ 그럼 마법의 항아리를 소개하겠습니다. ㅎㅎㅎ

 

 

[고베 마법의 항아리 푸딩 魔法の壺プリン]

 

 

구입할때는 몰랐는데 포스팅하려고 조사하던중에

몽드 셀렉션에서 최고금상(GRAND GOLD)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제가 원래 무슨 상 타고 하는 이런 고급스러운(?) 스위츠나 음식들을 즐겨 먹는 사람이 아닌데

오사카에 다녀오면서 사온 것들이 몽드셀렉션에서 상을 탄 것들이어서

본의 아니게 된장남(?)처럼 보일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그런데 저 절대 그런사람 아니에요

순대국에 깍두기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순박한 사람이에요.^^ 

 

 

한상자에 4개 들었는데 1530엔이에요.

하나에 380엔 정도이니 푸딩치고는 비싼 가격이죠.

 

마법의 항아리를 담은 상자라서 그런지 뭔가 보물상자 처럼 보이지 않나요?

 

얼음팩과 스푼이 들어있네요. 

곧 모습을 드러낼 푸딩 4개

과연 어떤 모습일지... 

 

 

옹기종기 모여있는 항아리가 참 귀엽네요.

 

 

항아리도 항아리지만 그걸 덮고 있는 포장과 고무줄까지도 디자인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항아리가 완전히 모습을 드러냈어요.

여기에 푸딩이 들었다니 ㅎㅎㅎ

 

 

∼ 드디어 새하얀 푸딩이 보이네요^^

 

 

부드러운 크림이 참 달콤해요.

응? 근데 푸딩아니었나요? 크림만 있고 푸딩이 안보이네요.

 

 

아하∼ 숫가락을 깊이 넣으니 푸딩과 캬라멜 소스가 나오네요.

 

 

푸딩은 다 먹었는데 항아리가 버리기 아깝네요.

조미료 통이나 미니 화분으로 써야겠어요^^

 

 

마법의 항아리 푸딩의 맛의 비밀은 바로 항아리 안에서 3단으로 만들어진 3가지 맛이라고 하네요.

3층 부드러운 크림

2층 농후한 카스타드 크림

1층 쌉싸름한 캬라멜소스

 

쌉싸름한 캬라멜소스 때문인지 느끼하지 않고 상당히 고급스런 맛이 느껴집니다.

보통의 달달한 푸딩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마법의 항아리 푸딩이 오히려 입에 맞으실 것 같네요.

특이한 항아리 포장 만큼이나 맛 또한 특별했습니다.

역시 고베를 대표하는 푸딩답습니다 ^^ 

 

마법의 항아리 푸딩과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고베 크림 치즈 케이크,

둘다 몽드 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한 스위츠들이었네요.

제가 눈이 별로 높지 않은데 스위츠는 보는 눈은 있나 봅니다. (^^)a

 

고베 프란츠

▶ http://www.frantz.jp/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