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아키하바라

[도쿄맛집] 한국에는 붕어빵! 일본에는 건담빵!


건담 마니아들이 줄서서 먹는 아키하바라의 명물 건담빵! 건프라야끼!


 

한국에는 붕어빵이 있다면 일본에는 건담빵이 있습니다. 오타쿠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아키하바라에서 줄 서지 않으면 못 먹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에 아키하라바에서 열린 건담 엑스포를 구경하러 갔다가 호기심에 한번 먹어봤는데 왜 아키하바라의 명물이 되었는지 알겠더라구요. 건담의 나라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건프라야끼!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아키하바라 명물 건프라 야끼】

 

 

아키하바라 명물 건프라 야끼 1/144

실제 건담의 144분의 1사이즈라고 되어있네요.

 

 

 

종류는 4가지에요.

건프라 야끼와 스프셋트가 있구요.

크림, 팥, 베이컨 마요네즈의 3가지 맛이 있어요.

 

 

 

두 평 남짓으로 작은 매장이지만 굉장한 매출을 올리고 있죠.

 

 

 

건담 사느라고 줄을 서서 지쳤는데 여기서 또 줄을 서게 되네요.

 

 

 

여기서 표를 구입해서 옆에 있는 점원에게 주면 됩니다.

 

 

 

손님이 많아서 대기표를 받았습니다. 한 20분 정도 기다렸더니 제 번호를 부르네요.

한국으로 치면 붕어빵인데 이걸 먹으려고 20분이나 기다려야 하나요? ㅎㅎㅎ

 

 

 

 

표를 받고 보니 저 말고도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자기 번호가 기다리기만을 기다리고 있더군요 ㅎㅎㅎ

당신들은 진정한 건담 마니아!!!

 

 

 

아키하바라의 명물 건담빵! 과연 어떠 모습일까요? 저도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요.

 

 

 

진짜로 건담 모양이네요. ^^

 

 

 

실제 건담의 1/144사이즈의 건프라야끼!

 

 

 

많이 두껍지 않구요. 보통 와플 정도의 두께에요.

 

 

 

이렇게 보면 붕어빵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건담의 상반신을 다 먹었습니다. ^^

 

 

빵이 두껍지 않아서 겉은 바삭하고 안쪽은 꼭 찹쌀을 사용한 것처럼 쫀득쫀득합니다. 팥도 굉장히 달구요.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군요. 모양 좋고 맛도 좋은 아키하바라의 명물 건담빵! 다음번에는 베이컨 마요네즈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런데 한정판 건담을 사기 위해서 3시간씩 줄을 서고 또 건담빵을 먹기 위해서 20분씩이나 기다리고... 누가 보면 제가 오타쿠인 줄 알겠네요. 네? 오타쿠 맞다구요? ㅎㅎㅎ


한정판 건담을 사기위해 3시간이나 기다린사연

▶ 도쿄 건담 엑스포에서 한정판 건담 구입, 무려 3시간을 기다렸어요.


건담빵 만큼이나 신기한 롯데리아 모듬버거, 모든 패티가 다 들었어요.

▶ 모든 햄버거를 한 번에! 햄버거 종결자! 모둠 버거!

 

점포명 : 건담카페 건프라야끼 아키하바라점

위치 : JR아키하바라역 전기상점가(덴키가이구치)에서 도보 1분

전화번호 : 03-3251-0078

영업시간 : 10:00 ∼ 22:30 (영업시간은 이렇게 되어 있지만 저녁 7시 이후에 가면 다 팔려서 거의 못 먹습니다.)

URL : http://g-cafe.jp/gunpla-y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