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세상에 이렇게나 긴 당근도 있네요. 마트에서 발견한 거대 당근


엄청난 길이에 깜짝 놀랐어! 팔 길이보다 더 긴 당근!


 

지난 여름에 상상을 초월하는 크기의 왕수박을 소개했었는데요. 그 크기에 정말 놀랐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수박이 아니라 엄청 긴 당근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아는 앙증맞은(?) 크기의 당근이 아닌 사람 팔 길이보다 더 긴 당근이에요. 우엉 옆에 있어서 처음에는 우엉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주황색을 띤 거대 당근이더라구요.

 

 

【긴 당근 長人参】

 

 

▲ 이게 바로 거대 당근이에요. 긴 당근(長人参)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처음에는 보고도 뭔지 잘 몰랐답니다. 설마 이걸 보고 당근이라고 상상이나 했겠어요?

 

 

 

▲ 이건 우엉이에요. 우엉은 다들 아시죠? 당근 상자 뒤로 우엉 상자가 있어서 거대 당근을 보고 우엉인 줄 알았답니다.

 

 


 

▲ 우엉하고 비교해봤는데 헐... 당근이 더 길고 두껍네요.

 

 

 

▲ 이번에는 마트에서 팔고 있는 다른 당근들과 비교를 해봤습니다. 왼쪽부터 긴 당근(長人参), 긴토키 당근(金時人参), 당근(人参)이에요. 일반 당근과 비교해보니 크기가 더 실감이 나네요.

 

 

 

▲ 제 와이프가 작은 키가 아닌데 당근이 허리춤까지 오네요.

 

 

 

▲ 팔 길이보다는 훨씬 길구요. 이렇게 보니 군대에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M16 총 길이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요리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제까지 평범한 당근만 보고 자랐는데요. 이렇게 큰 당근을 보니 당황스럽더군요. 과연 이건 어디에 쓰는 당근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말이죠. 그래도 마트에서 파는 걸 보니 요리에 사용되는 거겠죠?

 

참! 이 말을 빼 먹을 뻔했네요. 제 와이프가 당근을 들고 협조 출연을 해줬는데요. 사진에 배가 많이 나와 보이죠? 깜짝 놀라실까 봐 말씀드리는 건데요. 똥배 아니에요. 저희의 소중한 둘째가 들어있는 배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