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내용물이 무엇인지 알 수 없는 비밀 통조림, 복불복 통조림


과연 비밀 통조림 안에는 무엇이 들었을까?


 

여러분! 오늘 재미있습니다. 제가 참 신기한 통조림들을 많이 포스팅했었죠? 오늘 포스팅할 통조림은 신기하기도 하지만 궁금증을 자아내는 통조림입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뚜껑을 열기 전까지는 내용물을 알 수 없는 통조림이거든요.  

 

세상에 별별 통조림을 다 봤어도 내용물을 알 수 없는 통조림까지 있을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내용물이 어떤 음식인지는 모르고 겉면에 비상식(非常食)이라고만 쓰여 있는데요. 아무래도 자연재해가 많은 일본이다 보니 이런 비상용 통조림도 있구나 했습니다.

 

그런데...

 

 

【비밀 통조림

 

 

「비밀 통조림 (ひみつ缶詰)속에서 뭐가 튀어나올지 몰라요^^

 

 

 

비밀 통조림은 원재료에 고급 ○○○만을 100% 사용. 유사시에 최적의 비상식입니다.○○○이 뭔지 궁금한데 비상식이라고 하니 먹는 거겠죠? 그런데 그다음 주의문이 좀 이상합니다.「본 제품은 아마 먹을수 없습니다.이게 무슨 소리죠? 비상식이라고 해놓고 아마 먹을 수 없을 거라니...

 

 

 

▲ 여기에도 이상한 주의문이 있네요.「캔 속의 내용물은 일단 혹시 모르니 입에 넣지 말아주세요.비상식이라고 해놓고 또 입에 넣지 말라고 하네요. 도대체 뭐가 들었는지 엄청 궁금해집니다.

 

 

 

▲ 흔들어 봤는데 상당히 가볍네요. 도대체 뭐가 들은 걸까요?

 

 

 

▲ 어? 이거 뭔가요? 비상식이라고 해서 음식인 줄 알았는데... 비상식이라는 글자가...

 

 

 

▲ 음식이 아닌 건 확실하구요. 타올처럼 생겼는데 자세히 볼까요.

 

 

 

▲ 타올 맞네요. 손바닥보다 작게 접어 놨네요.

 

 

 

▲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져 있는 손수건입니다. ^^

 

 

 

설마 손수건일 줄은 정말 몰랐는데...

 

 

통조림을 따기 전에는 진짜 두근두근했는데 내용물을 보자마자 입에서 헛웃음이 나오더군요. 게다가 너무도 당당하게 비상식(非常食)이라는 글자가 눈앞에 딱 보였을 때는 지금 나를 놀리는 건가?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통조림 무게가 상당히 가벼워서 어떤 음식이 들어있을까 정말 궁금했었는데 설마 손수건이 나올 줄은 몰랐네요. 통조림에도 비상식(非常食)이라고 쓰여 있어서 당연히 먹을 거라고 생각했죠. 심지어는 저녁밥 먹으면서 밥 많이 먹으면 좀 이따가 통조림 따면 배불러서 못 먹을 텐데 어떡하지? 이런 걱정까지 했으니까요. 그런데 비상식(非常食)이라고 프린트된 손수건이라니...뭐라 할 말이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