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도쿄쇼핑] 레고 41999 한정판 크롤러 [4x4 Crawler Exclusive Edition]

작년 여름에 레고 테크닉시리즈중에서 전세계 20000개 한정판이 발매됐었죠

 

바로 [4x4 Crawler Exclusive Edition]!!! 모델번호 41999

 

익스클루시브!!! 리미티드!!! 전세계에 20,000개 밖에 없는 한정판이어서 구하는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일본에 발매되고 나서 거의 한달동안 여기저기 수소문하고 프리미엄까지 얹어주고 구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오프라인 발매하자마자 품절에 인터넷에 뜨기가 무섭게 사라진다고 그래서

 

꿈도 꾸지 않고 있다가 일본에서 발매하면 사려고 기다리고 있었죠.

 

하지만 일본도 똑같더군요.

 

롯뽄기힐즈에 있는 LEGO샵 clickbrick같은 경우는 아침 일찍 줄서서 번호표까지 나눠줬습니다.

 

회사가 롯뽄기에만 있었어도... 

 

아쉬움을 뒤로하고 도쿄와 도쿄 인근에 있는 매장에 전화를 다 해봐도 이미 품절!!!

 

다행히도 도쿄외곽의 혼아쯔기라는 처음 들어보는 곳에 1개 남아있다는 연락을 받고 퇴근 후 달려가서 득템!!!

 

그때의 기분은 정말 말로 표현 못하겠습니다. 다들 아시죠? 제 기분^^

 

1개 구한 후에도 더 사고 싶어서 홋카이도에 있는 지인에게 연락해서 몇개 구하고

 

야후옥션에서 프리미엄 주고 몇개 구하고 해서 모은것이 총 8개 입니다.

 

 

스크린샷

 

 

오늘 사진을 찍으려고 다시 꺼내는데 꽤 무겁더군요.

처음 사서 들고 올때가 다시 떠올랐습니다.

아 그때 꽤 무거웠었지...

 

 

어렵사리 8개를 모았습니다.

이녀석들 보고 있으면 밥 안먹어도 든든합니다.

 

 

뭔가 박스에서부터 다른 테크닉들과는 다른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표면 코팅이 새롭습니다.

 그리고 1585개의 부품이라니...

이거 조립하는 손맛이 꽤 좋을것 같습니다.

만들고 나면 손이 좀 얼얼해 질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

 

 

와우!!! 뒷면은 정말 화려하네요.

여러 특징들도 설명을 해놨구요. 영어가 짧은 관계로 자세히 읽어보진 않았습니다. 아니 못했습니다. ㅎㅎㅎ

[YOU DESIGN IT WE MAKE IT WINNER] 당신이 디자인하면 우리가 만들어 준다.!!!

참 멋진 말이네요.

 

 

현재 미개봉상태로 보관중이기 때문에 박스 안쪽을 보지는 못했지만 관계된 사람들의 싸인도 인쇄되어 있다고 합니다.

 

한정판답게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지금은 아까워서 못 뜯고 있는데 언젠가 필이 꽂히면 조립후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하면서도 맘이 이렇게 든든한건 처음이네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