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의 엽기 라면 케이크, 비주얼이 예술이야


라면 한 그릇 하세요. 아니! 케이크 한 조각하세요.


 

 

디저트의 왕국 일본, 아기자기하고 먹기 아까울 정도의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디저트를 참 잘 만들죠. 그리고 제가 예전에도 여러번 포스팅했듯이 엽기적인 디저트도 잘 만듭니다. 타코야끼를 닮은 슈크림, 군만두 찹쌀떡, 냉면 케이크 등등 말이죠.

 

오늘도 또 하나의 엽기 디저트를 소개해드릴 건데요. 라면으로 변장한 케이크, 라면 케이크입니다.

 

라면처럼 생긴 겉모습만큼 맛도 라면 맛이었으면 완전 엽기적이었을 텐데 다행히도 부드러운 밤 케이크더군요. ^^

 

 

【라면 케이크

 

 

▲ 라면 케이크를 샀더니 철가방에 담아주더군요. ㅎㅎㅎ

 

 

 

▲ 철가방에 들어 있는 건? 중국요리가 아니라 디저트랍니다. ^^

 

 

 

▲ 짜잔∼ 어떤가요? 그럴싸해 보이죠? ㅎㅎㅎ

 

 

 

▲ 용기조차 라멘 그릇처럼 생겼네요. ^^

 

 

 

라면에 들어 있는 귀여운 어묵은 생크림으로 만들었어요.

 

 

 

▲ 고기는 밀가루 과자로 만들었구요.

 

 

 

▲ 김은 비스킷으로 만들었답니다.

 

 

 

▲ 라멘에 들어있는 무인데요. 복숭아로 만들었어요.

 

 

 

▲ 땅콩으로 만든 파구요.

 

 

 

▲ 면발은 몽블랑^^

 

 

 

 

▲ 단면을 보여드리려고 과감히 그릇째로 잘랐습니다. 케이크 가운데에 밤까지 들었어요.

 

 

 

▲ 비주얼은 라면이었지만 맛은 밤 알갱이가 들어간 몽블랑이었네요. 빵도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

 

 

달콤한 라면? 아니죠. 케이크죠. ㅎㅎㅎ 친구들 생일이나 이벤트용으로 참 좋을 것 같네요. 라면 케이크에 초를 꽂아서 들고 나오면 모두들 깜짝 놀라지 않을까요?

 

라멘을 엄청 좋아하는 나라라서 이런 케이크도 만드는 것 같은데... 어? 그렇다면 잘 찾아보면 초밥 케이크도 어딘가에 있겠는데요? 제가 한번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