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츄파춥스? 마카롱?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의 이색 비누


츄파춥스? 마카롱? 이것의 정체는?


 

 

도큐핸즈! 참 재미나고 다양한 상품들이 많죠. 한번 가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을 하게 됩니다. 진열된 상품의 양이 많기도 하지만 특이하고 재미난 상품들도 많기 때문이죠.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일본의 방재식품(비상식량)이나 달걀 요리를 위한 이색 아이디어 상품처럼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또 하나의 이색 상품을 보여드릴게요.

 

여러분 혹시 추파춥스 좋아하세요? 그럼 마카롱은요? 둘 다 저도 참 좋아하는 녀석들인데요.(마카롱은 비싸서 몇 번 못 먹어봤네요. ^^) 도큐핸즈에서 추파춥스와 마카롱을 발견했습니다. 네? 문구점에서 웬 먹거리를 파냐구요? ㅎㅎㅎ

 

진짜로 먹을 수는 없구요. 겉모습만 그럴싸하게 만들어 놓은 비누와 입욕제입니다. 저도 처음에 포장만 보고는 사탕을 왜 여기서 팔지? 했는데 자세히 보니 SOAP라고 쓰여있더라구요.

 

 

【츄파춥스&마카롱 비누

 

 

▲ 멀리서 언뜻 보고는 웬 초콜릿하고 사탕이 이렇게 많은가 했어요.

 

 

 

▲ 츄파춥스와 많이 닮았죠?

 

 

 

▲ 요리보고

 

 

 

▲ 조리봐도

 

 

 

알수없는~ 이 녀석은 입욕제라는 거^^ 정말 사탕같이 생겼는데 말이죠.

 

 

 

▲ 딸기와 오렌지 맛 사탕처럼 생긴 이 녀석들도 비누구요.

 

 

 

▲ 이건 말 안 해주면 그냥 까먹겠는데요? ㅎㅎㅎ

 

 

 

▲ 포장 참 예쁘게 잘 해놨죠?

 

 

 

▲ 통에 저렇게 담겨 있으니 꼭 사탕가게에 온 기분이에요.

 

 

 

▲ 짜잔~ 오늘의 하이라이트! 마카롱이 등장합니다.!

 

 

 

▲ 선물용으로 5개가 들어 있어요.

 

 

 

▲ 모양은 마카롱이지만 입욕제라서 먹을 수는 없답니다. ^^

 

 

 

▲ 리본까지 달아놔서 입욕제라고는 전혀 상상이 안되네요.

 

 

 

▲ 옆에서 보니 마카롱으로 정말 속겠어요. ㅎㅎㅎ

 

 

 

▲ 사람들이 마카롱으로 착각하고 먹을까 봐 “주의! 비누에요. 먹을 수 없어요.라고 친절히 알려주고 있네요. 설마 모르고 진짜로 먹는 사람이 있을까요? ㅎㅎㅎ

 

 

 

▲ Don‘t eat 절대 먹지 말래요.

 

 

 

▲ 이 비주얼을 보니 진짜 먹는 사람이 있을지도...

 

 

 

▲ 초콜릿, 핫케이크, 딸기우유, 녹차우유 맛(?) 비누까지 있더라구요.

 

 

먹어서는 안되는 비누를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만들다니... 먹으라는 건가요. 말라는 건가요? 비누를 보고 군침이 돌기는 처음이네요. ^^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초콜릿, 핫케이크 비누는 또 뭘까요? 저걸로 씻으면 몸에서 초콜릿 향이 나겠죠? 아주아주 달콤한~ ㅎㅎㅎ 저는 딸기를 좋아해서 딸기우유 비누로 할게요. 여러분은 어떤 걸로 하시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