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부모님 효도선물 콜란토테 목걸이 개봉기


운동선수들에게도 인기인 콜란토테(Colantotte) 건강 목걸이


 

 

아주 오래전 대 유행했던 자석 목걸이 기억하시나요? 보기에도 정말 투박하고 자석을 단순히 이어 놓은듯한 자석 목걸이, 저도 그 유행에 동참해서 고등학교 수학여행 때 부모님 선물로 샀던 기억이 있는데요. 완전 싼 티 나는 디자인 때문에 그랬는지 부모님은 서랍에 넣어두고 사용하지 않으셨습니다. ㅠ.ㅜ

 

그로부터 십여 년이 지난 지금 자석 목걸이의 디자인도 많이 발전을 해서 자석 목걸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만큼 이쁜(?) 디자인의 목걸이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얼마 전에 한국에 계신 부모님에게 드릴 선물로 건강 목걸이를 찾다가 콜란토테라는 브랜드를 발견했습니다.

 

일본에서는 골프나 야구 선수들이 많이 착용을 하고 있는데요. 일본의 유명 골프 선수인 이시카와 료 선수 그리고 우리나라의 이승엽 선수도 착용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프로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걸 보니 효과가 있겠구나 싶어서 요즘 들어 부쩍 어깨가 결린다고 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콜란토테 TAO 넥클레스 FINO 브라운

 

 

 

케이스가 심플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MADE IN JAPAN, 일본 브랜드이니만큼 일본에서 생산을 하는군요. 그리고 의료기기 인증번호가 적혀있는데요. 콜란토테 목걸이는 단순한 건강 보조 목걸이가 아니라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의료기기로서 허가를 받은 의료용 자기발생기 상품입니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아서 착용 부위의 근육통을 완화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목걸이가 바로 나올 줄 알았더니 케이스가 또 하나 있네요.

 

 

 

▲ 목걸이를 잘 보호하고 있는 것 같아서 일단 케이스는 맘에 듭니다. ^^

 

 

 

▲ 구성은 심플합니다. 목걸이와 취급설명서 그리고 보증서가 전부에요.

 

 

 

▲ 콜란토테 마크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 스테인레스로 된 목걸이 잠금 부분인데요.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손으로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 폴리에스테르로 된 줄 부분은 가죽 느낌이 납니다

 

 

 

▲ 자석 밀도를 가진 콜란토테 수지 코팅 고무자석을 N극, S극으로 교호배열을 해서 내부에 내장을 해서 목부위의 근육통을 완화한다고 하네요.

 

 

콜란토테 타오 넥클레스 피노 브라운 L사이즈, 한국 수입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니 41만 원 인데 저는 일본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2만 5천 엔에 구입했습니다. 거의 15만 원 정도 차이가 나네요. 왜 한국에서는 이렇게 비싸게 파는지 모르겠지만 콜란토테 목걸이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일본에서 구입하시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