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2015 기념품(선물) 도착


티스토리 다음 블로그 어워드 2015 기념품 도착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도쿄히로바2015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뽑혔는데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운영진이 아닌 유저들의 직접 투표로 우수블로그를 선정했죠. 저는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셔서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며칠 전에 기념품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일본에 있기 때문에 한국에 있는 가족이 대신 받아줬는데요. 포스팅용으로 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보내줬네요. ㅎㅎㅎ

 

작년 우수블로그 선물은 다이어리였는데 올해 선물은 어떤 걸까요? ^^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2015 기념품

 

 

▲ BEST BLOG 2015 라고 쓰인 검은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검은 상자 속 또 다른 두 개의 상자에 선물이 들어 있더군요. 

 

 

▲ 짜∼ 선물은 바로 머그컵24K 순금 배입니다. 순금 배지가 든 상자에는 보증서까지 함께 들었더군요. 순금이라니... 받아도 되나 모르겠습니다. ^^ (물론 반환은 없습니다. ㅎㅎㅎ)

 

 

 

▲ 머그컵과 순금 배지보다 더 감동적이었던 건 바로 이 메시지입니다. 제가 썼던 글들이 인터넷 세상을 풍성하게 만들었다니... 이런 찬사가 또 어디 있을까요. 부끄럽기도 하고 책임감도 느껴집니다.

 

 

 

제가 좋아서 운영하는 블로그인데 이렇게 선물까지 받으니 너무 기쁘네요. 앞으로도 더욱 생생한 일본 소식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