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자렌지에 90초면 생라면이 뿌셔뿌셔로 변신

생라면 맛있게 뽀개 먹는 법

 

여러분 혹시 생라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 출출할 때 생라면을 뽀개서 먹고는 합니다. 끓여 먹을 만큼 배고프지는 않은데 뭔가 아쉬울 때 바삭바삭한 생라면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 생라면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가 다녀오는 군대, 바로 군대에서 배운 방법인데요. 전자렌지를 이용하면 아주 바삭바삭한 생라면을 먹을 수가 있습니다. 먹을게 없는 군대에서 보급으로 나오는 인스턴트 라면은 일용할 양식이자 유일한 간식이었습니다.

 

제대한지 한참 지났는데도 그때 전자렌지에 구워 먹던 생라면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

 

 

【군대에서 배운 생라면 맛있게 먹는 법】

 

 

▲ 이제는 일본 마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신라면입니다.

 

 

 

▲ 끓여먹을 게 아니기 때문에 조리법은 빠이

 

 

 

▲ 생라면 그냥 먹어도 맛있죠. 하지만 전자렌지에 돌리면 더 맛있습니다. ^^

 

 

 

▲ 그럼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90초만 돌리면 되는데요. 30초마다 뒤로 뒤집어 줍니다. 30초 돌리고 한번 뒤집고 또 30초 돌리고 뒤집고 이렇게 90초만 돌리세요.

 

 

 

▲ 전자렌지에서 바로 꺼내면 라면에서 올라온 기름이 지글거리는 게 느껴지는데요. 이때 바로 먹으면 안 되구요. 살짝 식혀야 바삭해집니다.

 

 

 

▲ 군대에서 몇 년을 구웠는데 또 실수를 해버렸네요. 뒤집어 주는 타이밍이 늦으면 이렇게 속이 탄답니다. 군대였으면 얼차려 감이네요. ㅎㅎㅎ

 

 

 

▲ 바삭바삭 너무 고소합니다.

 

 

 

▲ 스프까지 뿌려서 먹으면 다른 과자는 명함도 못 내밀죠. ^^

 

 

결혼하고 와이프한테 생라면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봤냐고 물어봤더니 처음 들었다고 하더군요. 바로 구워서 줬더니 눈이 휘둥그래지더라구요. 뿌셔뿌셔나 뽀빠이에 버금가는 바삭함과 고소함이 느껴지거든요. 여러분도 이제 생라면 그냥 먹지 마시고 전자렌지에 꼭 돌려서 드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