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소니 액션캠 슈팅 그립 VCT-STG1 개봉기

SONY ACTIONCAM Shooting Grip VCT-STG1

 

작년에 소니 액션캠 AS200V를 구입하 개봉기를 올렸죠. (소니 액션캠 AS200V & 헤드마운트 BLT-CHM1 개봉기) 구입할 때만 해도 동영상을 엄청 찍고 다닐 줄 알았는데 그게 제 생각과는 조금 다르더군요.

 

액션캠과 함께 헤드마운트도 구입을 했는데 이 헤드마운트라는 게 스키장이나 산 속처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는 사용할만한데 머리에 헤드마운트를 끼고 신주쿠 한복판을 걸어 다닌 다는 게 참 큰 용기가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고민을 하다가 소니 액션캠 슈팅 그립을 구입했습니다.

 

 

소니 액션캠 슈팅 그립 VCT-STG1

 

 

▲ 거의 5만 원 돈을 주고 샀는데 그냥 비닐봉지에 덜렁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

 

 

 

▲ 본체, 손목줄, 설명서

 

 

 

▲ 꽤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 리모트뷰를 연결하는 부위는 이렇게 찰탁식으로 되어 있어서 따로 분리가 됩니다.

 

 

 

▲ 봉에 연결하는 부위에 고무패킹이 끼워져 있어서 슈팅 그립이 아닌 다른 셀카봉에도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네요. 집에 셀카봉이 있는데 나중에 끼워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 소니 액션캠 AS200V와 리모트뷰를 부착했습니다.

 

 

 

▲ 목은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잘 구부러집니다.

 

 

 

▲ 이렇게 들고 다니면서 촬영을 합니다. 리모트 뷰로 보면서 촬영을 할 수 있는 게 참 좋네요. 슈팅 그립이 없을 때는 리모트 뷰를 손목에 차고 촬영을 해서 조금 불편했거든요.

 

 

 

▲ 슈팅 그립의 손잡이는 삼각대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 이렇게 세워 놓으면 찍을 수도 있는 거죠. 그리고 카메라를 뒤로 돌릴 수도 있어서 셀카를 찍을 수도 있습니다.

 

 

액션캠을 사놓고도 그동안 잘 써먹지를 못했는데 이제 좀 들고 다닐 수 있겠습니다. 돈 아까워서라도 막 들고 다녀야죠. 액션캠 하나 사고 나니 부수적으로 들어가는 돈이 꽤 되네요. (^^;)

 

가격은 락텐에서(일본 최대 쇼핑몰 사이트 라쿠텐(락텐) 楽天) 송료 포함 4800엔에 구입했습니다. 소니 정식 샵보다 조금 싸게 구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