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일본 감자 스낵, 이런 맛도 있었어?

오사카에 다녀온 지인으로 부터 오미야게를 받았습니다.

 

칸사이지역에서만 살 수 있는 [쟈가리코 타코야끼 맛]이에요.

 

오사카가 타코야끼로 유명해서 그런지 카르비의 대표상품인 쟈가리코에도 타코야끼맛이 등장했네요 ㅎㅎㅎ

 

타코야끼맛 감자스낵이라...

 

어떤 맛일지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쟈가리코 타코야끼맛

 

칸사이 한정 쟈가리코

딱 봐도 한눈에 타코야끼 맛인줄 알 수 있겠네요 ㅎㅎㅎ


 

오미야게용(선물용) 답게 낱개 포장이 따로 되어 있습니다.


 

눈 앞에 두면 패스 할 수 없는 맛♪♪ 이라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봉지는 다르지만 맛은 같습니다. 훗^^


 

타코야끼 색?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식감은 보통 쟈가리코 보다 좀 더 딱딱하구요.

맛은 정말로 타코야끼 맛이네요 ㅎㅎㅎ

 

 

일본은 지역별로 그 지역에서만 살 수 있는 오미야게가 참 많아서요

가끔 지인들이 도쿄 이외의 곳으로 출장이나 여행을 간다고 하면 은근히 기대가 되곤 한답니다. ㅎㅎㅎ

 

아무리 사소한 거라도 꼭 하나씩은 사다 주거든요.

 

물론 받는 만큼 또 갚아야 하는건 당연한거구요.

이번에 한국들어가면 초코파이 잔뜩 사와서 한국의 맛으로 답례를 해야겠습니다.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