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 맛 야끼소바를 먹어보자!

일본의 이색 야끼소바! 초콜릿 맛 야끼소바 먹어보니

 

 

라면을 참 좋아해서 한국에 있을 때도 라면을 즐겨 먹었었는데 일본에 와보니 라면 천국이더군요. 세상에 이렇게 많은 종류의 라면이 있나 싶을 정도로 철마다 신상(?) 라면들이 많이 출시를 하는데요.

 

이제 내일이면 발렌타인데이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초콜릿 맛 라면이 나왔습니다.

 

일본의 비빔면이라고 할 수 있는 야끼소바가 그 주인공인데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트레이트 마크인 야끼소바가 달콤한 초콜릿을 만나서 대변신을 했습니다.

 

과연 어떤 맛일까요?

 

 

잇페짱 야끼소바 초콜릿 맛

 

 

▲ 퇴근길 편의점에서 발견한 야끼소바! 너무나 달콤한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 소스가 세 개나 들었습니다.

 

 

 

▲ 일단 면에도 초콜릿을 입혔는지 초콜릿 냄새가 나구요. 색 또한 초콜릿색입니다.

 

 

 

▲ 야끼소바 소스

 

 

 

▲ 오늘의 주인공이죠. 초코소스입니다.

 

 

 

▲ 그리고 건더기까지 초코칩으로 화룡점정!!!

 

 

 

▲ 잇페짱 야끼소바 초콜릿맛!!! 완성이에요. 초콜릿 소스와 초코칩이 인상적이죠?

 

 

 

▲ 얼핏 보면 짜장면처럼 보이기도 한다는...

 

 

맛은... 초...코...맛!!! 달아요. 달아요. 단 맛이 아주 강해서 짠맛은 전혀 느낄 수가 없어요. 달달한 라면을 과연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큰 거부감은 들지 않는 걸 보니 나름 면과 초콜릿의 밸런스를 잘 맞춰서 만든 것 같네요.

 

하지만... 한국 사람에게 라면은 역시 얼큰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네요. 이거 먹고 바로 신라면 끓였습니다. ㅎㅎㅎ

 

 

또 다른 버전의 초콜렛 야끼소바도 먹어봤는데요. 유튜브 채널 KenboTV에서 구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