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5단 새우버거, 이거 어떻게 먹죠?

 

 5단 새우 버거, 이거 어떻게 먹죠? 

 

 

온 국민의 패스트푸드 햄버거!

전 한국에 있을때 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를 참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일본 롯데리아에는 불고기 버거가 없더라구요 ㅠ.ㅜ 좌절모드...

하지만 저를 수렁에서 구해준 새로운 맛이 있었으니, 바로 롯데리아의 새우버거 입니다.

 

통새우를 그대로 사용해서 씹히는 맛이 정말 끝내주구요.

일본 사람들도 굉장히 좋아해서 롯데리아의 대표메뉴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놀랄만한 광고를 봤습니다.

 

[롯데리아 새우 트리 버거]

 

 

저희 동네 마트안에 있는 롯데리아 입니다.

마트에서 장보고 돌아갈때 가끔 들르는데요.

굉장한 광고를 봤습니다.

 

 

바로 이것! 패티 추가 이벤트를 한다는 겁니다.

 

 

그중에서도 3월 30일, 딱 하루만 하는 새우트리 버거(エビツリーバーガー)

새우패티가 5장이나 들었습니다.

와우! 새우패티만 따로 파는 메뉴가 있을 정도로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는 알아주는데

그 새우패티가 5장이나 들어있다니!!!

바로 주문 했습니다.

 

 

굉장하네요! 높이에 맞는 포장지가 없다보니 일반 포장지를 두장 사용해서

둘둘 말아서 줬습니다. ㅎㅎㅎ

 

 

사이즈가 감이 잘 안오실것 같아서 높이를 재봤습니다.

13 Cm네요. 볼륨이 굉장합니다.

 

 

반을 잘라봤습니다.

근데 반을 잘라도 도저히 먹을 엄두가 안나네요...

어떡하죠?

 

 

통새우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게 보이시나요?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는 통새우를 그대로 사용하는데요.

새우만 가지고는 잘 뭉쳐지지 않기 때문에, 통새우 + 갈은 통새우를 이용해서 새우패티를 만듭니다.

통새우 사이사이에 보이는것이 갈은 통새우에요.

한마디로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는 새우 그 자체라는거∼

 

 

도저히 보통 햄버거 처럼 먹는다는건 불가능하기 때문에

결국 4등분을 했습니다.

이제야 좀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밥위에다가 올려서 ^^

나름 괜찮았습니다. 가츠돈 먹는기분? ㅎㅎㅎ

 

롯데리아에서는 가끔 이런 이벤트를 하는데요.

이번에는 스카이트리를 모티브로 만든것 같았습니다.

이름도 스카이트리를 본따서 새우트리버거(에비트리버거) 라고 지은걸 보니 말이죠.

덕분에 새우튀김을 원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