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신오오쿠보

[도쿄맛집] 세븐의 찜닭을 도쿄에서 먹자, 열봉 찜닭 in 도쿄 신오오쿠보


한국의 매운 찜닭을 도쿄에서 먹자, 열봉 찜닭 도쿄본점


 

한류열풍의 중심지 도쿄 신오오쿠보, 예전보다는 조금 시들해졌지만 아직도 이곳은 한류 문화 전파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류 하면 욘사마(배용준)을 비롯해서 카라, 소녀시대, 동방신기, 빅뱅 등 연예인들을 많이 떠올리는데요. 한국 음식도 한류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오오쿠보에는 국민음식 삼겹살부터 해서 양념갈비, 삼계탕, 순부두, 떡볶이 등 한국 음식점들이 참 많구요. 그래서인지 신오오쿠보 거리를 돌아다닐 때면 주변이 온통 한글 간판 천지라서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착각을 할 정도입니다.

 

사설은 여기까지로 하고, 그럼 오늘의 주제인 찜닭을 먹으러 갑니다.

전 열봉 찜닭을 일본에서 처음 알았습니다. 신오오쿠보에 한국 식품을 사러 갔다가 이것저것 구경하던 중에 열봉 찜닭이란 식당을 발견했는데 주변에 세븐 사진이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 세븐이 운영하는 가게라서 일명 세븐 찜닭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더군요. 돈 많이 벌어서 좋겠습니다. 도쿄에까지 점포를 내고... 부러우면 지는 건데...^^

 

 

【열봉 찜닭 in 도쿄 烈鳳チムタク 東京本店

 

 

위치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한류식품점인 케이플러스 3층에 있습니다.

 

 

 

가게로 가는 통로에 이렇게 세븐이 멋진 포즈로 서 있네요.

SE7EN이 운영하는 점포라는 것도 알려주고 있구요. 일본 손님들을 의식해서겠죠?

 

 

 

세븐의 핸드프린팅, 손바닥을 대보기도 하고 사진을 찍기도 하는 일본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빅뱅, 보아, 비스트 등 여러 가수들이 다녀갔네요. ㅎㅎㅎ

 

 

 

가게 앞에서 세븐이 앞치마를 두르고 손님들을 반기고 있습니다.

 

 

 

실내 분위기는 대략 이렇구요.

 

 

 

저는 집에서 먹으려고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집에 왔는데 아직도 따뜻하네요.

무를 안 줬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입니다.

 

 

먹는 방법이 일본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게 쓰여있습니다.

사실 그냥 찜닭에 당면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데 말이죠. ㅎㅎㅎ

음료 쿠폰도 주네요.

 

 

닭, 감자, 떡은 이미 익혀져있고 야채만 데워 먹으면 되겠네요.

 

 

뚜거운 면과 얇은 면 중 선택 가능.

이번엔 얇은 면으로 선택했습니다.

닭에는 무가 빠지면 안되죠.

 

 

닭 한 마리에요.

 

 

 

당면 투하!!!

 

 

 

야채와 당면이 읽을 때까지 푹 끓일 만큼 국물이 충분히 들어 있습니다.

 

 

 

찜닭과 무와 김치, 환상의 조합이죠? ㅎㅎㅎ

 

 

 

닭, 감자, 당면, 떡 그리고 야채

 

 

뼈없는 순살

찜닭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당면


 

쫄깃 쫄깃한 떡

뜨거운 감자... 김C?

 

 

 

일부러 닭고기와 당면을 조금 남기고 국물에 밥을 비볐습니다.

한국 사람은 밥을 비벼 먹지 않으면 서운하죠 ㅎㅎㅎ

 

 

 

된장국과 비빔밥까지 먹으니 엄청 배부르더군요.

 

 

한국처럼 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하구요. 면도 두꺼운 면과 가는 면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포장도 가능하구요. 전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포장 주문해서 집에서 먹는 게 알뜰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가격은 반 마리 2980엔, 한 마리 3980엔이에요. 한국 가격은 어떤지 몰라서 이 가격이 비싼 건지 싼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비싼 거 같습니다.

 

제가 원래 아무거나 잘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맛있었구요. 포장 주문해오면 한 끼는 찜닭 먹고 또 한 끼는 국물에 밥을 비벼서 먹을 수 있어서 두 끼가 해결이 되니 와이프는 엄청 좋아하더군요.

 

가끔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 찜닭에 소주 한잔 어떠세요? 일본에 오래 계신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식당인 것 같습니다. 

 

 

점포명 : 열봉찜닭 도쿄본점 烈鳳チムタク 東京本店

전화번호 : 03-6273-8577

영업시간 : 11:00~23:00(L.O22:00)

위치 : 신주쿠 신오오쿠보 1-8-4 한류 아뮤즈맨트빌딩Design89 3F

URL : http://tabelog.com/tokyo/A1304/A130401/13149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