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신오오쿠보

[도쿄맛집/신오오쿠보] 한국식 치킨이 먹고 싶을 땐 강호동 678 치킨


한국 양념치킨을 도쿄에서 먹자! 강호동 678 치킨 in 도쿄 신오오쿠보


 

일본에 있으면서 가장 먹고 싶은 한국 음식을 꼽으라면 단연 양념치킨을 꼽을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일본에는 양념치킨이란 게 없습니다. 그럼 일본 사람들은 뭘 먹느냐? 네, 일본 사람들은 카라아게라고 하는 일본식 닭튀김을 먹습니다. 한국의 후라이드 치킨과 비슷하지만 뭔가 2% 부족하다고 해야 할까요? 치킨이 먹고 싶을때 대용으로 카라아게를 사 먹는데 뭔가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치킨이 먹고 싶어서 참을 수 없을 때는 신오오쿠보에 가서 한국식 치킨을 먹고 오는데요. 이번에 신오오쿠보에 갔다가 새롭게 오픈한 한국의 치킨 체인점을 찾았습니다.

 

강호동 678 치킨!

 

말로만 듣던 678치킨이 일본에 들어오다니!!! 어디에서 먹을까 고민 중이었는데 고민이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 그리운 한국 음식을 꼽으라면 단연 양념치킨이죠!

 

 

【강호동 678 치킨 신주쿠점/신오오쿠보】

 

 

▲ 신오오쿠보의 골목을 헤매다가 발견한 강호동 678치킨,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한국의 678 치킨 매장 모습과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 치킨 이외의 메뉴들도 있구요. 송년회 등 다양한 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내부는 깔끔했구요. 꽤 넓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네요. 치킨집은 장사는 역시 밤부터 시작이죠? ^^

 

 

 

 

▲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간장 치킨, 매운 치킨 순살 치킨등 치킨 종류도 꽤 다양하구요.

 

 

 

▲ 골뱅이 쫄쫄면, 고추장 불고기, 순대볶음, 각종 찌개류 등 치킨 이외의 메뉴들도 꽤 되네요.

 

 

 

▲ 한국 치킨집답게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한국에 있을 때는 잘 안 먹었었는데 일본에서 보니 무지하게 반갑더군요.

 

 

 

▲ 점심인지라 술은 좀 그렇고 해서 진자에루를 한 병 시켰습니다. 일단 목을 좀 축이고...

 

 

 

▲ 포스팅을 하려면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음식도 나오기 전에 핸드폰 배터리가 간당간당해서 점원에게 충전해줄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소파석 아래에 이렇게 콘센트가 있더라구요. 케이블을 가지고 왔기 때문에 바로 충전했습니다. ㅎㅎㅎ

 

 

 

 

▲ 순대볶음이 먼저 나왔습니다. 일본에는 순대가 없기 때문에 신오오쿠보에 와야만 먹을 수 있어요.

 

 

 

▲  꿈에 그리던 순대볶음^^ 빨갛게 보이지만 많이 맵지 않구요. 달달합니다. 그런데 그냥 먹기에는 좀 짜네요.

 

 

 

공기밥을 한 공기 시켰습니다. 밥과 같이 먹었더니 환상의 궁합이네요.

 

 

 

▲ 와이프가 좋아하는 간장윙(하프사이즈), 교촌의 간장윙을 상상했는데 살이 너무 많네요. 와이프는 살이 별로 없으면서 바짝 튀겨낸 교촌을 좋아하거든요.

 

 

 

▲ 일반 윙보다 크기가 크고 살이 많더라구요. 껍질은 딱 좋을 정도로 바삭바삭하고 양념은 짭짤하면서 달달합니다.

 

 

 

▲ 통마늘이 이렇게 들어있네요. 푹 익혀서 부드러워요 ^^ 와이프는 치킨보다 마늘이 더 맛있다는 어이없는 소리를 하더군요.

 

 

정말 오래간만에 먹은 한국식 양념치킨이었습니다. 교촌의 맛을 생각했던 와이프는 마늘이 더 맛있었다는 이상한 소리를 했지만 제 입에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일본에 계신 한국분들중에서 신오오쿠보에 있는 치킨집 찾고 계신 분들이 계시면 강호동 678 치킨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점원분(한국인,  일본인)들도 친절하더라구요.

 

점포명 : 강호동 치킨 678 (カンホドンチキン678)

위치 : 도쿄 신오오쿠보/신주쿠

영업시간 : 11:00~01:00

휴일 :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6205-5892

URL : http://kanghodong678.jp

URL : http://tabelog.com/tokyo/A1304/A130401/13173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