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쿄일상] 회사 연말이벤트 선물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작년(2012년) 회사 연말이벤트에서 예고 했었던 선물을 오늘 받았습니다.

 

목 빠지는 줄 알았네요 ㅎㅎㅎ

 

1. 아이패드 미니(16G)

2. 파커 볼펜

 

스크린샷 

 

 

포장은 별거 없군요 ㅎ

출근했더니 책상위에 이렇게 올려져 있더라구요

 

 

짜짠∼ 개봉

 

 

회사 로고와 10주년 기념 문구가 각인되어 있네요

 

 

파커 볼펜에도 회사 로고가 각인

잘 써지겠죠?ㅎㅎ

 

 

아이패드 미니는 정말 가볍습니다.

 

집에 NEW아이패드가 있긴하지만 외출할때 가지고 나가기에는 부담이 되는 무게여서 집에서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미니는 가벼워서 휴대용으로 딱인것 같습니다.

 

올해 연말이벤트때는 뭘 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