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일상] 희귀한 아이템이 한가득, 이케부쿠로 VILLAGE VANGUARD

 

 희귀한 아이템이 한가득, 이케부쿠로 VILLAGE VANGUARD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수족관에 놀러 왔다가

선샤인시티를 여기저기 둘러보던중에 [VILLAGE VANGUARD]란 곳을 발견했는데요

정말 희귀한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한번 같이 보실까요∼^^

 

[선샤인시티 VILLAGE VANGUARD]

 

 

얼핏봐서는 뭐가 희귀한건지 잘 모르시겠죠? ㅎㅎㅎ

 

 

뭐가 희귀한건지 한번 찾아보세요∼

 

 

정답은 바로 과자들이 모두 빅사이즈라는거∼

펫트병 사이즈 초코렛

 

 

이건 15인치 노트북 사이즈보다 크더군요.

 

 

어마무시한 크기의 포테토칩

 

 

이 정도 초콜렛이면 과연 몇명이서 나눠 먹여야 할까요?

 

 

착시현상이 아니고 실제 사이즈 입니다. 헐∼

 

 

실제 사이즈의 츄파츕스 한통 합쳐야 빅사이즈 하나 되겠네요 ㅎㅎㅎ

 

 

점포 안으로 들어가봤더니

이런 매니아적인 상품들도 있었습니다. 세일러∼문!!!

 

 

배트맨, 슈퍼맨, 스파이더맨도 있더군요.

 

 

요즘 한국에서 유행인 진격의 거인!

 

 

요즘 일본에서 대유행인 후낫시 인형 뽑기

100엔에 두번의 기회...

 

 

전 300엔 투자해서 다 날렸는데

와이프가 한방에 뽑아 버렸습니다. ㅎㅎㅎ

우리 아이 장난감 하나 추가요∼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ALTA 1층에 있으니까요.

혹시 선샤인시티에 놀러 오시면 잠깐 들러서 구경해보세요.

제가 사진 찍은것 이외에도 희귀한 물건들이 많습니다.

살짜쿵 시간때우기 좋아요^^

근데 한가지 조심하실건 점포 안에서 사진찍으면 안된다는거∼ 점원이 찍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몇장 못 찍었어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