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일상] 헬로우 키티! 이케부쿠로 키티샵!

 

 키티 캐릭터 용품이 한가득, 이케부투로 키티샵!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에 자주 놀러가는데요.

그 선샤인시티 가는 길목에 키티샵(Sanrio Gift Gate)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항상 키티샵 앞을 지날때마다 언제 한번 들어가봐야지 하고 벼르고 있었는데

요번에 드디어 키티를 만나고 왔습니다.

 

 점포명

 Sanrio Gift Gate

 주소

 도쿄도 토시마쿠 히가시이케부쿠로1-12-10 얀즈비루 1F 2F

 전화번호

 03-3985-6363

 영업시간

 평일 11:00 ∼ 20:30

 토일축일 10:30 ∼20:30

 URL

 http://www.sanrio.co.jp/shop/sh4431100/

 

 

[이케부쿠로 Sanrio Gift Gate]

 

 

딱 봐도 키티샵인지 알 수 있겠네요 ㅎㅎㅎ

사실은 산리오사의 캐릭터 상품들을 파는 샵인데요

아무래도 헬로 키티가 가장 유명하다보니 샵의 얼굴 노릇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케부쿠로 히가시구찌(동구)로 나와서 선샤인시티로 가는 길목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키티가 바닦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Small Gift Big Smile

 

 

계단 보이시죠?

네 맞습니다. 이케부쿠로 키티샵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키티가 그려진 티셔츠가 여름에 입으면 참 시원할거 같네요

 

 

키티 티셔츠가 너무 귀엽네요.

산리오의 다른 캐릭터인 마이멜로디 티셔츠도 있습니다.

 

 

컵과 그릇

 

 

마이멜로디 둘이 껴안고 있는데 너무 귀엽죠?

 

 

가방이 이쁘기도 하지만 쫌 유치해 보이기도 합니다.

 

 

수첩, 노트... 문구용품들

 

 

슬리퍼, 가방, 저 안쪽으로는 귀여운 키티와 마이멜로디 인형도 보이네요

 

 

허걱! 속옷도 있습니다.

깜놀∼ (^^;)

 

 

마이멜로디 모양 트렁크 너무 귀엽네요.

 

 

쿠키도 있습니다.

맛있으려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이쁘게 꾸며놨네요.

 

 

일본에 참 많은 뽑기!

 

 

2층에는 팝콘 자판기가 있더군요.

키티가 팝콘 사라고 꼬시고 있지만 키티가 만들어준다고 해도 

팝콘맛은 별반 다르지 않을거 같아서 패스∼^^

 

 

여자아이들 옷도 있습니다.

 

 

키티와 마이멜로디가 그려진 슬리퍼네요.

귀여워서 신을 수 있으려나...ㅎㅎㅎ

 

 

그냥 오기 뭐해서 쿠키를 한봉지 샀습니다.

산리오사의 여러 캐릭터가 그려진 포장지!

쿠키 한봉지를 사도 이렇게 이쁜 봉지에 담아주는 센스!

 

 

많이 들은 줄 알았는데 열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요 4개 들었는데 324엔입니다.

맛은 그냥 쿠키하고 비슷한데 키티 그림 좀 넣었다고 너무 비싸네요.

 

 

이제부터 사이좋게 지내자(これからもなかよくしてね)

과자에 이렇게 써 있는걸 보니 왠지 선물용 같네요

옆에 짝궁한테 주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겨납니다 ㅎㅎㅎ

 

역시 키티는 여자의 전유물인지 온통 분홍 천지였습니다.

문방구 용품부터 컵, 인형, 가방, 속옷까지 정말 많은 종류의 산리오 캐릭터 상품이 있었습니다.

너무 귀엽고 이쁘게 만들어 놓은 상품들이 많아서 여자분들이라면 한번쯤 들러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