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보통 초코볼의 3000배 크기, 매그넘 초코볼 등장!


볼링공은 저리 가라, 초코볼이 나가신다!


 

도쿄역 지하에 도쿄역 이찌방가이(東京駅一番街)라는곳이 있습니다.

도쿄의 한정 과자나 선물용품, 캐릭터상품, 레스토랑, 라면가게 등이 입점해 있는 쇼핑몰인데요.

 

이곳에 모리나가의 오까시나오까시야상(おかしなおかし屋さん 이상한 과자점)이라는 가게가 있습니다.

모리나가의 안테나샵으로써 모리나가의 여러 과자들과 도쿄샵 한정 상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인 거대 초코볼 또한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명물인 셈이죠^^

 

[매그넘 초코볼 マグナムチョコボール]

 

 

볼링공은 가볍게 능가하는 사이즈입니다.

첨엔 볼링공인줄 알았다가 자세히 보니 초코볼이라고 써있어서 깜놀했네요^^

 

 

매그넘 초코볼, 보통 초코볼의 3000배 크기라고 합니다.

살 사람이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나 비매품이라고 하네요

 

초코볼이라기 보다는 초코대포알에 더 가깝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해 놓은걸 보니 가게의 심벌로 만들려는거 같은데

이러다가 헨젤과 그래텔에 나오는 과자로 만든집도 실제 사이즈로 만드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실사 건담도 만드는 사람들인데 과자집 정도야 식은 죽 먹기겠죠?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