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신기한 음식 빵 통조림과 더 신기한 빵 통조림 자판기


맙소사! 이것 통조림과 자판기까지 있을 줄이야... 


 

주말에 아이에게 코끼리를 보여주기 위해서 키치죠지에 있는 이노카시라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이노카시라 동물원은 본원과 분원으로 나눠지는데요. 동물원을 본원이라 하고 수생물원을 분원이라고 합니다. 먼저 이노카시라 공원 안에 있는 수생물원을 구경하려고 공원 안으로 들어갔는데 매점 옆에서 신기한 자판기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빵 통조림? 통조림 빵? 캔 빵? 빵 캔? 자판기!

엥? 빵 통조림도 웃긴데 그걸 자판기에서 판다고? 네! 자판기에서 팔고 있었습니다.. 제가 한참을 구경하고 있는 동안 지나가는 일본 사람들도 ”이런 자판기도 있네∼”하면서 신기한 듯 쳐다보더군요.

 

이런 레어템을 찾았으니 포스팅 안 할 수 없겠죠? 바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빵 통조림 자판기】

 

 

이노카시라 공원의 매점 근처입니다.

여러 개의 자판기들이 있는데요. 혼자만 다른 곳을 보고 있는 자판기 보이시죠?

 

 

 

오늘의 주인공 빵 통조림 자판기입니다.

자판기 색깔도 꼭 빵 색깔처럼 보이네요.^^

 

 

 

빵 통조림

갓 구워내서 통통하고 먹음직스러운 빵을 그대로 캔에 담았다고 하네요.

진짜로 갓 구워낸 빵처럼 맛있을까요?

 

 

 

스틱과 식빵 2가지 종류에 총 8개의 맛이 있네요.

스틱은 250엔, 식빵은 480엔... 좀 비쌉니다.

 

 

 

CAN 빵 스틱

초코렛 맛, 딸기 맛

 

 

 

CAN 빵 스틱

바나나 맛, 다크 초콜릿 맛

 

 

 

천연효모 사용 빵 통조림

초코칩, 딸기, 밀크, 캬라멜의 4가지 맛

 

 

 

저는 부드러운 밀크 맛 빵 통조림을 구입했습니다.

 

 

 

빵 통조림이어서 그런지 상당히 가볍네요.

 

 

 

이 캔 속에 빵이 들어있단 말이죠?

과연 어떻게 생겼을지 기대만발입니다.^^

 

 

천연효모 사용

 

방재 비축 식품

역시 자연재해가 많은 나라 답네요.

 

 

 

짜짠∼ 뚜껑을 땄습니다. 그러데 빵이 거꾸로 들어가 있네요.

왜 그런가 했는데 알고 보니 통조림에서 빵을 잡고 꺼내기 쉽도록

포장이 된 밑 부분이 위로 오도록 넣어 놨습니다.

포장이 안된 쪽을 잡고 꺼내면 부스러지기 쉬우니까요.

 

 

 

빵이 깡통 속에 가득 차 있어서 꺼낼 때 잘 안 빠지더군요.

억지로 꺼내느라 모양이 말이 아닙니다.^^

 

 

 

통조림 빵이라서 별 기대를 안 했는데 비주얼은 꽤 맛있어 보이는데요? ㅎㅎㅎ

 

 

 

밀크 빵이라서 안에 아무것도 안 들었습니다.

이때 살짝 후회했습니다.초코칩 빵을 살 걸...

 

 

 

식감이 의외로 부드러웠습니다. 왜 밀크 빵인지 알겠더군요.

맛은 천연효모를 사용해서 발효시켜서 그런지 시큼한 요구르트의 맛이 좀 납니다.

 

 

통조림 빵치고는 괜찮은 맛입니다. 그렇다고 제과점에서 파는 빵처럼 맛있는 건 아니구요 ㅎㅎㅎ

”통조림 빵이 얼마나 맛있겠어?”라고 전혀 기대를 안 했던 것치고는 우유와 함께 먹으니 의외로 먹을만했습니다. 하지만 480엔이라고 생각하면 돈이 좀 아깝네요. 편의점에서 파는 맛있는 빵을 3개 사 먹을 돈인데... 통조림에도 쓰여있었듯이 재난재해에 대비해서 집에 비축해두는 식량으로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캔에 들은 건빵은 마트에서도 팔기 때문에 자주 봤는데 이런 빵 통조림은 처음 봤습니다. 일본은 자연재해가 많기 때문에 언제든 비상식량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통조림을 많이 만들어서 팝니다. 마트에서도 여러 종류의 생선으로 만든 통조림을 보고 많이 놀랬었는데 빵 통조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네요. 게다가 그 통조림을 자판기에서 팔다니... 일본이란 나라는 정말 사람을 놀라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일본의 다른 신기한 자판기도 구경하고 가세요^^

 

자판기 천국 일본, 아이스크림 자판기!

 

▶ 도쿄역에는 바나나 자판기가 있다!

 

▶ 신기방기 일본의 사과 자판기!

 

▶ 음료를 추천해줘? 얼굴 인식 자판기!

 

▶ 따끈따끈한 오뎅을 자판기에서? 캔오뎅 자판기!

 

▶ 과연 라면의 천국 일본, 캔라면까지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