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일본 마트에서 파는 인기 한국 식품


일본에서도 인기 있는 한국 식품


 

한류 열풍 때문인지 일본에서 한국 식품의 인기도 대단합니다.

신라면 정도는 마트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구요. 한국 직수입 김치도 있습니다.

해외에 살면서 자신의 나라가 인지도가 있고 인기가 있다는 건 참 감사한 일입니다. 알게 모르게 여러 가지 도움을 받게 되니까요^^

 

며칠 전에 동네 마트에 갔는데 한국 식품을 잔뜩 들여왔더군요.

오랜만에 다양한 종류의 한국 식품들을 봐서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해외 식품 전문점

 

 

마트 안에 있는 해외 식품 전문점입니다.

세계 각국의 인기 상품들을 팔고 있죠.

 

 

 

고추장입니다.

역시 한국의 매운맛은 어딜 가나 빠지질 않네요.

 

 

 

된장은 좀 의외네요.

일본에도 된장은 많은데 말이죠.

 

 

 

불고기 양념

일본 사람들도 한국의 불고기를 참 좋아합니다.

 

 

 

김자반

이것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뚝딱인데 일본 사람들도 이 맛을 아나 보네요^^

 

 

 

한국 본토의 떡볶이 맛을 보고 싶을때!!!

 

 

 

일본 사람들에게 한국의 관광지로 명동이 인기 있다고 하더니...

명동에서 맛있게 먹었던 닭갈비가 생각이 나네요.

 

 

 

요즘은 일본 야끼니꾸 집에서도 비빔냉면을 많이 팔고 있습니다.

 

 

 

해초 샐러드???

이것도 한국 음식인가요? ㅎㅎㅎ 

 

 

 

잡채도 인기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윤손하 씨가 일본에서 잡채 CF를 찍기도 했었죠.

 

 

 

한국식 순두부 전문 체인점이 있을 정도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한국의 인스턴트 라면을 빼놓을 수 없죠

 

 

 

한국 인스턴트 라면의 최고봉은 역시 신라면!

일본 마트에서 한국 라면 하나만 가져다 놓는다면 바로 이 신라면입니다.

요즘은 일본 어느 마트에 가든 신라면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신오오쿠보에 있는 한인마트도 아니고 동네에 있는 일본 마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한국 식품들을 만나서 반갑기도 하고 놀랍기도 했습니다. 일본 사람들이 한국의 다양한 식품들을 접하고 좀 더 한국과 친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