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일본KFC 커넬 할아버지 생일 이벤트, 재미있는 KFC 오리지널 상품이 한가득!


9월 9일은 KFC 커넬 할아버지의 생일! 신기한 KFC 오리지널 상품을 받을 수 있어요!


 

참 재미있는 이벤트를 많이 하는 일본의 패스트푸드! 이번에는 KFC에서 9월 9일 커넬 할아버지의 생일을 기념해서 3대 감사 캠페인을 합니다. 잊을만하면 이런저런 이벤트를 해서 손님들을 불러 모으는 일본의 패스트푸드, 이번 KFC의 이벤트는 다른 데서 구할 수 없는 KFC만의 오리지널 아이템을 준다고 해서 저도 얼른 참여를 했습니다. 어떤 재미있는 아이템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KFC 커넬데이 3대 감사 캠페인】

 

 

9월 9일 커넬 할아버지의 생일을 기념해서 9월 4일부터 9월 24일까지 감사 캠페인을 합니다.

 

 

 

감사 캠페인 첫번째

KFC 셋트메뉴를 30%할인해줍니다.

 

 

 

감사 캠페인 두번째

달구경 트위스터 셋트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 캠페인 세번째

추첨을 통해 30명에 KFC아이템을 줍니다.

이게 진짜 대박이죠!!!

 

 

 

KFC오리지널 치킨 키보드 1명

진짜 신기한 키보드네요! 키보드에 붙어있는 버튼을 두들길 때마다 어떤 느낌이 들까요? ㅎㅎㅎ

 

 

 

치킨 마우스 1명

일하다가 배고파지면 마우스를 뜯는 일이 발생할 수도...

 

 

 

치킨 USB메모리 1명

보기만 해도 치킨 냄새가 솔솔 풍기네요. ㅎㅎㅎ

 

 

 

치킨 귀걸이 47명

헐... 과연 이걸 실제로 착용하실 분이 있을까요?

 

 

 

응모 방법도 간단해요.

KFC를 팔로우하고 트윗 하는 것 만으로 끝!

 

 

 

치킨 마우스가 너무 갖고 싶어서 저도 KFC를 팔로우하고 트윗 했습니다.

제발 귀걸이 빼고 아무거나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일본 KFC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 상품이네요. 특히 키보드, 마우스 , USB 메모리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진정한 레어템입니다. 저걸 가질 수만 있다면...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