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일상] 우리집 천사의 첫번째 생일 케이크

어제가 우리집 천사의 첫번째 생일이었습니다.

 

퇴근하고 돌아오니 미리 케이크를 사다 놨더군요.

 

간단히 저녁먹고 자고 있는 딸아이 깨워서 생일 축하노래를 불렀습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크림 과일 케이크네요(2600엔)

아기 생일인데 제가 더 신났습니다 ㅎㅎㅎ

 

 

우리 천사가 저 초가 100개 1000개가 될때까지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1000개는 넘 심했나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