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일상] 망고스틴 Mangosteen 과일의 여왕!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망고스틴을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습니다.

 

네 맞습니다. 저 촌놈입니다. 와이프가 안사왔으면 이런 과일이 있는줄도 몰랐을겁니다. ㅎㅎㅎ

 

 

 

 

한팩에 딱 4알 들어 있습니다.

500엔! 조금 비싸네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더군요.

나무열매에 꽃장식을 해둔것 같습니다.

 

 

속살이 꼭 마늘처럼 생겼네요.

까기전에도 사이즈가 작다고 느꼈는데 알맹이는 더 작습니다.

그런데 맛은 와우! 정말 맛있습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에 맛은 새콤달콤한데

한알 먹어보고 왜 과일의 여왕이라고 하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돈 많이 벌어서 매일 후식으로 먹고싶네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