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일본 맥도널드 햄버거 10년분 무료 이벤트


신메뉴 이름 공모에서 당선되면 맥도널드 햄버거 10년분에 해당하는 상금이!!! 


 

맥도널드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롯데리아나 버거킹 그리고 모스버거를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맥도널드는 자주 가지 않는데요. 이번에 맥도널드에 뼈를 묻어야 할지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왜냐구요? 지금 맥도널드에서 햄버거를 무려 10년분이나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이죠.

 

일본 맥도널드에서 새롭게 햄버거를 개발했는데 지금 그 햄버거의 이름을 공모 중입니다. 그리고 1등에 당선이 되면 맥도널드 햄버거 10년분에 해당하는 상금을 준다고 하네요.

 

 

 

▲ 맥도널드 홈페이지에 접속했더니 대문짝만 하게 이렇게 쓰여 있더라구요. 「홋카이도산 갓 쪄서 먹음직스러운 포테이토와 체다치즈에 구워 간장 풍미의 특제 오니온 소스가 일품인 쥬시 비프버거 이름이 쬐끔 길기 때문에 새로운 이름을 모집합니다.

 

 

 

▲ 일본 개그맨이 광고까지 하고 있네요. ㅎㅎㅎ 빈칸에 신메뉴의 새로운 이름을 넣고 투표하면 끝!!!

 

 

 

▲ 1등에 선정되면 390엔인 신메뉴 햄버거를 10년간 먹을 수 있는 금액을 상금으로 줍니다. 390 × 365 × 10 = 1,423,500엔 상금 정말 후덜덜하죠? 우리 돈으로 거의 1,500만 원 정도 되네요. 그리고 당선되지 않더라도 응모자 전원에게 후라이드 포테이토 쿠폰을 줍니다.

 

 

 

▲ 현재 무려 400만 건이 넘는 이름이 응모가 되었네요. 역시 상금이 어마어마하다 보니 심심풀이로라도 본 사람들은 한 번씩 다 응모하나 봅니다. ^^ 

 

 

세계적인 햄버거 체인답게 스케일 참 크네요. 저도 한번 응모해볼까 했는데 그냥 포기 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인이다보니 일본인의 감성(?)을 잘 살릴 수 없을거 같아서 말이죠. 당선된 사람은 정말 좋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