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케부쿠로

[도쿄맛집] 도쿄에서 먹는 나가사키 짬뽕, 링가핫토

 

 나가사키 짬뽕의 본고장 일본, 도쿄에서 그 맛을 느껴보자

 

일본에 처음 왔을때 한번 먹어보고 그 맛에 반해서 단골이 되었던 나가사키 짬뽕!

달달하고 느끼하지 않은 국물에 야채까지 듬뿍들어서 한그릇 먹고 나면 정말 든든해집니다.

 

오히려 나가사키에서 먹는 짱뽕보다 링가핫토의 나가사키 짬뽕이 더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인기인데요.

그 나가사키 짬뽕이 한국에서 인스턴트 라면으로 발매 되어서 한때? 유행했었죠? ㅎㅎㅎ

지금은 조금 시들해진 것 같은데 말이죠...

 

간만에 나가사키 짬뽕이 먹고 싶어져서 [나가사키 짬뽕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점]에 다녀왔습니다.

 

 점포명

 나가사키 짬뽕 링가핫토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아르타점

 주소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아르타 지하 1층

 영업시간

 10:00 ∼ 22:00

 전화번호

 03-6907-7421

 URL

 http://sasp.mapion.co.jp/b/ringerhut/info/r0667/

 

 

[나가사끼 짬뽕 長崎ちゃんぽん リンガーハット]

 

 

링가핫토(リンガーハット)는 일본에서 500점포 이상을 운영하는 나가사키 짬뽕 전문점입니다.

 

 

선샤인시티점은 저기 보이는 카운터에서 계산을 먼저 한 다음에 음식이 나옵니다.

점포에 따라서 자리에 앉아 있으면 점원이 와서 주문을 받는 경우도 있구요

점포안의 티켓자판기에서 티켓을 뽑아서 주문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밖에서 점포 안이 훤히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오옷! 면 곱빼기 무료에 요리시에는 콜레스테롤 0 의 기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배불리 먹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겠네요^^

 

 

실내 모습인데요.

깔끔하죠?

 

 

칸막이 건너편에도 1인석과 2인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간장과 라유 등 양념들이 있구요

 

 

메뉴입니다.

라면 단품메뉴에서 부터 군만두와 챠항(볶음밥)이 세트로 되어있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계절에 맞는 추천메뉴도 있습니다.

나가사키 짬뽕의 차가운 버전인데요.

국물을 식혀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나가사키 짬뽕을 즐길 수 있게 해놨습니다,.

 

 

역시 여름이 다가오니 냉면도 있네요

 

 

하지만 제가 오늘 먹을 라면은 바로...

나가사키 짬뽕에 야채를 듬뿍 넣은 [야사이 탓뿌리 짬뽕(야채 듬뿍 짬뽕)]입니다.

[야채:480g / 면:200g / 총 732kcal]

 

 

드디어 나왔습니다∼!!!

응? 그런데 라면 옆에 있는 양념통 같이 생긴건 뭘까요?

 

 

아하∼! 야채가 많이 들어 있다보니

특이하게도 [야사이 탓뿌리 짬뽕]만의 드레싱이 같이 나왔군요.

 

 

오오오∼ 야채가 정말 장난 아니게 많이 들었네요.

나가사키 짬뽕은 자주 먹어 봤지만 

야사이 탓뿌리 짬뽕은 처음 시켜보는거라 비주얼에 놀랐습니다.^^

 

 

7종류(양배추, 숙주나물, 양파, 당근, 파, 옥수수, 콩)나 되는 야채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야채 외에도 돼지고기, 맛살, 새우 등 건더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구요.

 

 

그릇 뚜껑이 있었다면

뚜껑 뚫고 하이킥 할 기세네요^^

 

 

이 뽀얀 국물이 또 진국입니다.

돈코츠(豚骨:돼지사골국물)과 토리가라(鶏がら:닭육수)를 섞어서 만들어서

돈코츠의 맛이 너무 강하지 않으면서도 진한 국물맛이 납니다.

돈코츠 라면의 국물이 너무 진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일거 같아요.

 

 

유자드레싱을 야채위에 뿌렸습니다.

라면에 드레싱을 뿌리다니... 살다보니 이런 날도 있군요 ㅎㅎㅎ

 

 

유자 드레싱이 야채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면도 꼬들꼬들하구요

 

 

야채가 정말 많이 들어서 한그릇 다 비우는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릇 크기 보이시죠? 양이 많아서 여자분들에게는 무리일거 같네요.

 

 

가격은 710엔입니다.

양과 맛에 비하면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