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케부쿠로

[도쿄맛집] 이케부쿠로 명물! 바끄단야끼! 폭탄야끼!

이케부쿠로의 명물 바끄단야끼를 소개합니다.

 

바끄단야끼가 무엇일까요? 오코노미야끼, 몬자야끼. 타코야끼의 장점만을 모아서 만든 음식입니다.

 

겉은 타코야끼처럼 바삭바삭하고 속은 몬자야끼처럼 부드럽고 내용물은 오코노미야끼보다 많은 10종류의 재료가 들어 있습니다.

 

직경 8Cm 무게 200g의 공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생긴 모양이 꼭 폭탄처럼 생겼다고해서 바끄단(폭탄)야끼라고 하네요. 이름 참 재미있죠 ㅎㅎㅎ

 

홈페이지도 있으니 구경 한번 해보세요

http://www.bakudanyakihonpo.co.jp/

 

 

 

 

바끄단야끼혼포 이케부쿠로점 입니다.

선샤인시티 맞은편에 위치해서 찾기는 매우 쉽습니다.

 

 

이케부쿠로의 명물답게 점포 주변에서 먹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1:00 ∼ 23:30

토 일 축일 10:00 ∼23:30

 

 

바끄단야끼 종류도 참 많네요

 

 

실제 사이즈의 모형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도 처음 먹어보는거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금주의 인기No.1 치즈믹스를 주문했습니다.

 

 

만드는 모습을 밖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3평 남짓되는 점포에서 상당한 매출을 올리고 있죠

 

 

소스와 마요네즈 가쯔오부시를 위에 뿌려줍니다.

 

 

가쯔오부시를 살짝 걷어봤습니다.

바끄단야끼가 모습을 드러내는군요 ㅎㅎㅎ

 

 

타코야끼처럼 한입에 들어가는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조금씩 잘라서 먹습니다.

종류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제가 주문한 치즈믹스 안에는

메추리알, 문어, 햄, 옥수수, 양배추, 버섯, 오징어 등이 들어 있습니다.

 

 

특유의 사르르 녹는맛을 위해 1분 1초라도 빨리 드셔주세요∼라고 하네요ㅎㅎㅎ

 

 

요렇게 뚜껑을 덮어서 집으로 가져 갈수도 있습니다.

 

 

한알 먹으면 건강 폭발!! 이라고 써있네요 ㅎㅎㅎ

 

 

가격이 싼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제일 싼게 350엔 비싼건 490엔 까지도하니 요시노야의 규동값하고도 비슷하네요.

하지만 맛도있고 먹는재미 보는재미도 있고 종류도 다양하니 한번쯤 경험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할때 뒤에서 어떤 일본분이 자기는 매주와서 먹는다고 하더군요.

바끄단야끼 매니아인가 봅니다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