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케부쿠로

[도쿄맛집/이케부쿠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OUTBACK STEAKHOUSE


[도쿄맛집/이케부쿠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OUTBACK STEAKHOUSE


 

제가 베이비백립을 너무 좋아해서 한국에 있을 때는 아웃백, TGI 등 패밀리 레스토랑을 자주 다녔었는데요. 일본에 와서 보니 한국에서는 지천에 널렸던 패밀리 레스토랑이 잘 없더라구요. 물론 일본식 패밀리 레스토랑인 죠난상, 사이제리야, 데니스 등이 있지만 저럼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어서 아무래도 아웃백이나 TGI보다는 퀄리티가 조금 떨어입니다. 그리고 립도 없구요.

 

그래서 가끔 도쿄 이곳저곳 지나다니다가 아웃백이나 TGI를 발견하면 기억해 뒀다가 나중에 먹으러 가는데요. 이번에는 이케부쿠로에 있는 아웃백에 다녀왔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OUTBACK STEAKHOUSE

 

 

▲ 이케부쿠로 동쪽 출구(히가시구찌 東口)로 나오셔서 왼쪽으로 1분 정도 오시면 비꾸카메가가 보이고, 비꾸카메라 옆 건물 7층에 있는 아웃백 간판이 보입니다.

 

 

 

▲ 7층에 있어요.

 

 

 

▲ 출입구 쪽 모습이에요. 멋있네요.

 

 

 

▲ 금연석과 흡연석이 나눠져 있는데, 출입구 앞 쪽이 흡연석이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홀이 나오는데 금연석입니다.

 

 

 

▲ 안쪽 홀인데요. 홀 중앙에 텔레비전이 설치되어 있고 축구를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월드컵 시즌에 오면 장난 아닐 거 같네요.

 

 

 

▲ 홀 안쪽 금연석이구요. 테이블석도 있고 소파석도 있습니다.

 

 

 

▲ 아이가 있는 걸 보고는 색칠놀이 세트를 가져다주네요. ^^

 

 

 

▲ 한국에서처럼 일본에서도 빵은 무한리필이에요. 저도 3번 정도 리필해서 먹은 것 같네요.

 

 

 

▲ 툼바파스타에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메뉴죠.

 

 

 

▲ 고소한 새우와 크림이 참 맛있네요.

 

 

 

▲ 시저 샐러드, 스테이크를 시키면 스프 or 샐러드 그리고 사이드 메뉴 2개를 고를 수 있습니다.

 

 

 

▲ 후라이드포테이토, 아이 주려고 항상 소금을 빼달라고 한답니다.

 

 

 

▲ 립아이 Ribeye와 버터라이스, 미디엄으로 주문, 부드럽고 담백하네요.  

 

 

 

▲ BBQ 립, 제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립이에요. 하프사이즈인데요. 스테이크를 시키면 800엔으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베이비백립 풀 사이즈가 2,490엔이기 때문에 스테이크를 시키고 추가로 주문하는 게 이득이에요. 저는 두 번이나 추가로 시켰네요. ^^

 

 

 

▲ 툼바파스타, 립아이 스테이크(사이드 메뉴 2개, 시저 샐러드), 추가립 X 2, 오렌지주스 X 2, 탄산음료(무한리필) X 1 , 총 8327엔 나왔네요. 그런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봉사료 10%는 너무 비싼 거 아닌가요. ㅠ.ㅜ

 

 

일본에 총 10개 점포, 도쿄에는 6개 점포 (이케부쿠로, 롯뽄기, 시부야, 사나가와 타가나와, 시나가와 코난, 미나미마치다)가 있으니 가끔 한국식(?) 패밀리 레스토랑이 그리워지시면 이용해보세요.^^

 

점포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케부쿠로(池袋)점

위치 : JR이케부쿠로역 동쪽출구 도보 1분

영업시간 : 평일 17:00-23:30 (LO22:30), 토일축일 12:00-23:30 (LO22:30)

휴일 : 연중무휴(1월1일은 쉼)

전화번호 : 03-5928-1391

URL : http://www.outbacksteakhouse.co.jp/location/ikebukuro.html

구글맵 : https://goo.gl/maps/InR4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