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모리나가 밀크캬라멜 시리즈, 이렇게나 많아?

 

 밀크 카라멜,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예전부터 달달한걸 너무 좋아해서 초콜릿이나 캬라멜을 자주 사먹곤 하는데요.

캬라멜은 역시 모리나가의 밀크캬라멜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었을때는 너무 단거 아닌가 싶었는데 점점 그 달달함에 중독되더군요 ㅎㅎㅎ

 

한국 마트에서도 파는걸 본적이 있는데, 한국에서도 잘 팔리나 보죠?

아주 아주 잘 나가고 있는 모리나가의 밀크캬라멜이 친구들을 데리고 나타났습니다.

 

주말에 마트에 갔더니 모리나가 밀크캬라멜 형제들이 엄청 나와 있는거 아니겠어요?

와이프는 장보고 저는 모리나가 형제들을 모조리 입양해서 집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자 그럼 밀크캬라멜과 가족들의 소개를 시작 하겠습니다.

 

 

밀크캬라멜과 가족들입니다.ㅎㅎㅎ

종류도 참 다양하죠? 밀크캬라멜 하나로 이렇게나 많은 상품들을 만들어낸다는게 정말 대단합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일본이란 나라는 참 여러가지 실험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비록 실패한다고 해도 말이죠.

덕분에 이것저것 여러 경험을 할 수 있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천국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밀크 캬라멜 ミルクキャラメル]

 

모리나가의 대표상품이죠

1913년 부터 판매를 시작해서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역사의 산 증인? 아니 캬라멜입니다.^^

모리나가라고 하면 바로 이 밀크 캬라멜을 떠올릴 정도로 일본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가끔은 이가 얼얼할 정도로 너무 단거 같기도 하지만 밀크의 진한맛이 부드럽게 느껴질때도 있습니다.

 

 

 

[밀크 캬라멜 케이크 ミルクキャラメル ケーキ]

 

굿! 말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굿입니다.

코미디 프로에서 나온 멘트를 빌리면 ”그냥 한번 드셔보시라니깐” 이주일 쌤인가요? ㅎㅎㅎ

처음 먹어봤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일단 빵이 그냥 빵이 아니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촉촉한 초코칩 쿠키를 우유에 담궜다가 뺀 느낌?

그리고 빵에서 느껴지는 밀크캬라멜의 달콤함과 중간에 샌드되어 있는 생크림의 조화가

제과점에서 파는 디저트에 견줄만 했습니다.

 

 

 

[밀크 캬라멜 비스켓 볼 ミルクキャラメル ビスケットボール]

 

바둑알보다 조금 더 큰 크기의 비스켓볼입니다.

밀크캬라멜 쨈을 넣은 쿠키를 다시 한번 밀크캬라멜로 코팅했네요.

바삭바삭하고 깨물면 쿠키 안쪽에서 밀크캬라멜 쨈의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안과 밖에서 밀크캬라멜의 협공을 받고 있는 쿠키가 살짝 안쓰럽기도 하네요^^

 

 

 

[밀크 캬라멜 크런치 쵸코 ミルクキャラメル クランチ チョコ]

 

투박하게 생겼는데 맛은 투박하지 않습니다.

크런치의 바삭거림보다는 초콜릿의 부드러움이 더욱 크게 느껴지는 과자입니다.

밀크 캬라멜 맛 초콜릿! 진한 캬라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캬라멜 먹고 싶으면 캬라멜 사먹고 초콜릿 먹고 싶으면 초콜릿 사먹지 왜 이걸 사먹나? 란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밀크 캬라멜 아이스 ミルクキャラメル アイス]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고 초콜릿도 먹고 싶고 캬라멜도 먹고 싶을땐?

네! 그렇죠! 바로 밀크 캬라멜 아이스를 먹으면 됩니다.^^

부드러운 아이스를 밀크캬라멜 맛 초콜릿이 감쌌습니다.

아이스를 감싸고 있는 초콜릿이 꽤 두툼해서 깨물어 먹는 재미가 있구요.

보통 아이스크림에 캬라멜 시럽을 뿌려서 먹는데

이건 그럴 필요가 없네요. 아이스크림과 캬라멜 그 자체니까요 ㅎㅎㅎ 

 

 

 

[밀크 캬라멜 드링크 ミクルキャラメル ドリンク]

 

두둥∼ 제가 제일 놀랐던 캬라멜 음료수입니다.

처음 이걸 봤을때 아주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왜냐구요? 전 이미 이 캬라멜이 얼마나 단지를 알고있기 때문이죠

”아니! 이렇게 단 캬라멜을 음료수로? 아주 설탕을 들이는구만!!!” 이라고 생각했죠 ㅎㅎㅎ

 

기대반 두려움반으로 마셔봤습니다.

”어? 캬라멜 마끼아또?”

스타벅스의 캬라멜 마끼아또가 떠오르더군요.

우려했던것 만큼 많이 달지는 않구요. 딱 캬라멜 마끼아또 정도의 달콤함에

맛과 향은 밀크 캬라멜 녹인 맛과 똑 같습니다.

 

얼려서 샤베트로 먹어도 맛있을거 같은데... 팥빙수 처럼 말이죠

조만간 한번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포스팅 한답시고 다 먹지도 않을 과자를 샀다고 와이프한테 구박당했습니다.

저 혼자 다 먹으라고 하더군요.

제가 아무리 과자를 좋아하지만 이걸 어떻게 혼자 다 먹나요 OTL

짠과자 단과자 섞여 있는 것도 아니고 전부 단과잔데... 그것도 단맛의 최고봉 밀크 캬라멜 맛인데 말이죠 ^^

이거 다 먹으려면 고생 좀 하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기분좋게 포스팅 했으니 뭐 쌤쌤이네요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