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놀라운 일본 아마존, 자동차까지 팔다니...


이것까지 파는 일본 아마존, 정말 대단해!


 

요즘은 왠만하면 인터넷으로 쇼핑하시죠?

오프라인보다 가격도 싸고 집에 앉아서 받아 볼수 있으니 이보다 더 편할 순 없죠.

저도 오프라인에서 물건 확인하고 주문은 인터넷으로 하는 편이거든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주문이 불가능한 것들도 있죠.

예를 들면 자동차 같은게 있겠는데요.

일본에서는 이 자동차도 인터넷으로 주문이 가능하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나요?

 

 

일본에서 온라인 쇼핑을 양분하고 있는 라쿠텐(락텐)과 아마존!

그 중 아마존에서 중고차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존 재팬]

 

 

아마존 재팬 사이트입니다.

http://www.amazon.co.jp

 

 

검색창에 車라고 입력을 했더니 정말로 이렇게 중고차 리스트가 뜨네요.

주행거리별, 브랜드별(닛산, 혼다, 마츠다, 혼다, 도요타 등), 차종별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대체로 40만엔에서 60만엔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닛산 큐브를 골라봤습니다.

 

 

 

 

 

상세 페이지에서는 차량의 상세 사진도 올라와있구요.

 

 

Goo라는 일본의 유명한 중고차 거래 업체의 차량 감정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스펙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주문을 한번 해볼까요? 카트에 추가했습니다.

결재화면으로 넘어가 볼까요

 

 

아마존에서 몇변 결재를 했더니 자동으로 정보가 뜨네요

 

 

주문내역 확인 페이지입니다. 정말로 주문이 가능하네요.

[주문을 확정한다. 注文を確定する] 버튼만 클릭하면 주문완료인데...

차마 자동차까지 구입할 수는 없네요 ^^

 

 

결재 화면에 실제로 차를 납품하는 스토어가 나와 있어서 들어와 봤습니다.

넥스테이지라는 회사에서 관리를 하고 있네요.

 

 

[중요 소모품 8항목을 전부 신품으로 교체 완료]

밧데리, 에어필터,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콘&팬벨트, 와이퍼, 브레이크패드, 타이어를

모두 신품으로 교체완료라고 합니다.

 

 

[1년 애프터 보증]

전 차종, 최대 1년 / 1만Km까지 보증을 해줍니다. 

 

 

[무료배송]

온라인 주문답게 집까지 무료배송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ㅎ

 

 

[중고차 구입이 바뀝니다.]

예전에는 자동차의 보증내용, 품질, 상태, 금액 등... 여러가지 직접 찾아봐야할게 많았는데

아마존에서 구입하면 이 모든걸 다 한번에 해결해 주고 아마존의 표시금액 이외에 추가비용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납차후 7일 이내라면 반품도 OK]

가격이 가격이니 만큼 물건이 생각했던것과 다를경우가 걱정이 되실텐데요.

반품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납차까지의 과정]

결재완료 > 필요서류 확인 > 차 발송 > 명의변경 > 납차

 

 

무엇이든 주문만 하면 집앞까지 배달해 주는 인터넷 쇼핑!

자동차까지 살 수 있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수요가 없으면 팔려고도 하지 않을텐데 일본에서는 자동차도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사람이 있나봅니다.

차까지 인터넷으로 파는 아마존 그리고 차를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일본사람들,

모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는 안드네요

이러다 배나 비행기까지 파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