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이 햄버거 맛없는데 환불해주세요! 롯데리아라면 가능해!


맛이 없으면 전액 환불이라니, 정말이야?


 

일본내에서도 정말 다양한 햄버거를 만들기로 유명한 롯데리아!

그 롯데리아에서 이번에는 참 재미있는 [전액환불]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 처음 판매되었던 절묘버거와 절묘BLT버거를 부활시키면서 맛이 없으면 전액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햄버거의 내용물이 절묘한 바란스를 이뤄서 맛있다는 의미로 이름 지어진 절묘버거!

2009년 첫 판매 당시에도 전액환불 이벤트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는 제가 블로그를 하지 않고 있었던때라서 그냥 지나갔는데 이번에는 그냥 지나갈 수 없죠.

용기를 내서 환불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혼자는 좀 창피할거 같아서 안 간다는 와이프를 억지로 끌고 갔습니다. ㅎㅎㅎ)

 

 

[롯데리아 맛없으면 전액환불]

 

 

[絶妙ハンバーガーおいしくなければ全額返金いたします。]

절묘햄버거 맛이 없으면 전액 환불합니다.

오옷!!! 전액 환불이라니∼

 

 

[환불 기준]

● 절묘버거와 절묘BLT버거가 환불 대상입니다.

● 기간은 7월3일부터 7월23일까지이구요.

● 절반이상 먹은 경우에는 환불 불가입니다. 즉, 환불하려면 딱 절반까지만 먹어야한다는거죠

● 영수증과 남은 햄버거를 가지고 구입점으로 당일에 오셔야합니다.

● 다음 상품개발에 참고하기 위해서 앙케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환불기준은 롯데리아에 다녀온 다음에 집에와서 찾아봤습니다.

때문에 롯데리아에서 환불할 당시에는 몰랐던 내용인데요

마지막에 [앙케이트를 받는다]에서 발목 잡히고 말았습니다.

왜 발목이 잡혔는지는 끝까지 읽어주세요 ㅜ.ㅠ

 

 

절묘BLT버거(絶妙BLTバーが) 세트(820엔)를 주문 했습니다.

좀 비싼감이 있네요. 하지만 전 어차피 환불을 받을거니까 상관없습니다.

(맛도 보기 전에 무조건 환불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절묘BLT버거!

과연 환불을 할것이냐 말것이냐

 

 

이녀석이 맛이 없어야 환불을 할텐데 말이죠

먹으면서도 맛이 없기를 바라고 있다니... ㅎㅎㅎ

 

 

고기패티, 두툼한 베이컨, 양파, 토마토, 양상추, 타르타르소스가 들어있습니다.

 

 

한입 먹었습니다.

음... 맛...맛있네요. 매우...

(입은 맛있는데 머리로는 맛없다고 최면을 걸고 있습니다. 넌 맛없어∼ 맛없어∼)

 

 

어느덧 절반을 먹었습니다.

여기서 더 먹으면 환불은 날라가는데... 맛있는데 맛없다면서 환불을 해야하나...

망설이고 또 망설이고... 점원 눈치 한번 보고 또 망설이고...

 

 

하지만 포스팅을 위해서 얼굴에 철판 깔고 용기를 냈습니다 ^^

 

켄짱 : 저기... 이거 환불 가능한가요? (이미 이 순간부터 창피해서 얼굴이 빨개져 있었습니다.)

점원 : 네, 물론 가능합니다. 영수증 주시겠어요?

켄짱 : 네 여기 있습니다. (제발... 빨리 환불해주세요 ㅠ.ㅜ)

점원 : 환불하기 전에 앙케이트를 받고 있는데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켄짱 : 네? 앙케이트요? 그냥 환불해주는거 아니었어요? (전 환불받고 얼른 가게를 뜰 생각이었기 때문에 많이 당황했습니다.)

점원 : 차후 상품개발에 참고하기 위해서 앙케이트를 받고 있어요∼^^

켄짱 : 아...(뒤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신기하게 쳐다보는것 같기도 하고 완전 멘붕이 왔죠. 더 이상 창피함을 무릅쓰고 환불을 할 수 가 없어서 그만...)

켄짱 : 그럼 그냥 환불 안하고 먹을께요...ㅠ.ㅜ (응? 뭥미? 제가 생각해도 참 한심합니다.)

 

창피해서 가게에서 다 먹지도 못하고 들고 나와버렸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차라리 얼굴에 철판 아닌 강철판이라도 깔고 끝까지 환불해봤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중간에 그만둬서 이도저도 아닌게 되어버렸네요.

전 실패했지만 환불해주는건 사실이니 여러분이라도 용기내서 도전해보시고 저의 못다이룬 꿈을 이뤄주세요...

그나저나 제가 롯데리아에 다시 갈 수 있을까요?

설마 저를 기억하고 있지는 않겠죠? 제발...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