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맙소사! 외계인을 닮은 가오리가 있다니!


일본에 나타난 외계인의 모습을 한 이것의 정체는?


 

긴급 속보입니다! 일본에 외계인이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그 외계인을 먹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응???

외계인을 먹어? 뭔가 좀 이상하죠? ㅎㅎㅎ

다름이 아니라 후쿠오카에 있는 마린월드 수족관에 외계인의 모습을 한 가오리 건어물이 나타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후쿠오카 마린월드 수족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rineWorld.uminonakamichi

 

 

[후쿠오카 마린월드 수족관의 외계인을 닮은 가오리]

 

 

가오리 건어물인데 어떤가요?

진짜로 외계인 같지 않나요?

 

 

[기묘한 연구실 奇妙な研究室]이란 제목으로 수족관의 여름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외계인을 닮은 가오리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오싹한 바다생물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싹한 체험은 놀이동산의 귀신의집에서만 할 수 있는줄 알았는데

이제는 수족관에서도 가능해졌네요. ㅎㅎㅎ

시원한 수족관에서 오싹한 체험이라... 정말 더위는 근처에 얼씬도 못할것 같습니다^^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