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상상을 초월하는 크기의 왕수박, 도대체 몇키로야?


이렇게 큰 수박은 태어나서 처음이야


 

수박을 참 좋아하는 딸아이 때문에 마트에 가면 제일 먼저 들르는 곳이 수박코너 입니다.

요즘은 수박철이다 보니 속이 꽉 찬 수박이 자주 나오는데요.

눈을 의심할 정도로 엄청 큰 수박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러분도 미리 놀랄 준비하시구요∼ 고고고∼^^

 

 

[상상초월 왕수박]

 

 

저기 홀로 쓸쓸히 놓여 있는 수박 보이시나요?

 

 

수박이 엄청 큽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큰 수박은 처음 보네요.

이거 한통이면 한달은 먹겠는걸요? ㅎㅎㅎ

 

 

이 수박은 몇키로? (このすいかは何kg?)

수박 옆에 수박 디자인을 할 응모함이 놓여 있네요.

뭘까요?

 

 

아하∼ 이벤트였네요.

수박을 들어보고 이 종이에 수박 무게와 연락처를 적어서 응모함에 넣으면

정답자 중 10명을 추첨해서 수박을 한통 보내준다고 합니다 ㅎㅎㅎ

 

 

저도 한번 들어 봤습니다.

무게가 상당한데요?

제 딸(11kg) 보다는 확실히 무겁고 와이프(65kg...60kg...53kg ← 강압에 의해 계속 수정) 보다는 가벼운걸 보니...

20kg에서 30kg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메론과 함께 보니 크기가 실감이 나시죠?

왕수박 옆에 있으니 메론이 콩알만 해 보이네요^^

 

 

계곡으로 물놀이 갈 때 저거 한통이면 10인분은 충분히 나올 것 같습니다. ㅎㅎㅎ

어이없이 큰 왕수박 덕분에 와이프와 한바탕 웃었습니다.

가끔 마트에서 이런저런 이벤트를 하는데 한국에서는 못 본 희귀한 이벤트들이 많아서 소소한 재미가 있답니다.

 

왕수박의 4분의 1만한 보통 수박 사가지고 왔더니 뭔가 아쉽네요.

그나저나 응모는 했는데 당첨이 되려나 모르겠어요 ^^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