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치석을 예방해주는 신기한 칫솔, KISS YOU 음이온 칫솔


치과에서 스켈링 받을 필요가 없어요! 치석이 생기는걸 방지해주는 칫솔이 있으니까요.


 

퇴근하고 집에서 딸아이의 장난감이 되어서 이리저리 끌려다니고 있는데

가끔 좋은 포스팅 아이템을 물어다 주는 처제한테서 포스팅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처제 : 형부! 저번에 일본여행가서 칫솔을 사왔는데 뒷면 설명에 뭐라고 써있는 거야?

켄짱 : (카톡 사진으로 보고) 칫솔에서 음이온을 발생시켜서 치석을 예방해 준다고 하네?

처제 : 어쩐지... 이거 효과 있는거 같애!

처제 : 며칠 써 봤는데 처음에는 잇몸에서 피가 좀 나더니 지금은 피도 멈추고 이하고 잇몸사이가 굉장히 깨끗해진 느낌이야

처제 : 카톡으로 잇몸 사진 보낼께 봐봐

켄짱 : 어? 어어...(잇몸 사진까지는 안보내도 되는데...)

켄짱 : 벌겋구만! 짬뽕먹었어? ㅎㅎㅎ

처제 : 뜨신밥 먹고 웬 쉰소리?

처제 : 이런걸 포스팅해야지! 내가 일본살면 포스팅할거 넘쳐나겠다!

켄짱 : 넵! 얼렁 포스팅할께요! (지금 처제한테 혼나는건가?)

 

집 바로 앞이 마트라서(3분거리) 달려가서 찾아봤습니다.

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이도 있더라구요. ^^

 

 

[음이온 칫솔 키스유 KISS YOU キスユー]

 

 

바로 이 칫솔이 음이온이 나오는 칫솔이에요.

손잡이 부분의 금속판과 아랫쪽에 버튼이 달려 있는게 특이하네요.

 

 

칫솔부분 1위라고 합니다.

왜 이제까지 몰랐나 모르겠어요 (^^;)a

 

 

● 본체 수명은 1년 이상 (전지내장)

● 브러쉬 교환식

● 물만으로도 양치가능합니다.

 

 

치석은 수면중에 플러스 이온으로 치면에 흡착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KISS YOU는 내장전지에서 음이온을 발생시켜서 수면중에 치석이 달라 붙는걸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사용법은 금속판 부분을 손으로 잡고 양치하면 됩니다.

그리고 칫솔 아래 부분의 버튼을 눌러서 램프에 불이 들어오면 전지 잔량이 충분한거라고 하네요.

 

 

음이온 칫솔인지 모르고 보면 그냥 보통 칫솔과 별반 다를게 없어 보입니다.

 

 

버튼을 눌렀더니 불이 빨간 불이 들어오네요.

전지 잔량이 충분하단 뜻이죠.  새거니까 당연한 건가요? ^^

 

 

브러쉬는 이중모로 되어 있어서 틈새까지 잘 닦일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금속판을 쥐면 음이온이 발생합니다.

 

 

브러쉬만 따로 분리해서 교체도 가능합니다.

길다란 금속봉이 입으로 들어가는 칫솔의 몸통부분인데 아무래도 저 금속봉에서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것 같네요.

 

 

며칠 사용해본 결과 아직은 큰 효과는 못느끼겠습니다. (며칠만에 효과를 보는게 오히려 이상하겠죠)

그래도 어차피 매일 하는 양치질, 반년정도는 써 볼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보통 칫솔보다는 치석예방에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이거 잘 쓰면 6개월에 한번씩 받는 스켈링 안받아도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