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한신 타이거즈 클라이막스 시리즈 파이널 스테이지 진출, 일본 반응


오승환 선수 대활약, 한신 타이거즈 클라이막스 시리즈 파이널 스테이지 진출, 일본 네티즌의 반응은?


 

한신 타이거즈가 오승환 선수의 대활약으로 클라이맥스 시리즈 퍼스트 스테이지를 1승 1무로 마무리하고 파이널 스테이지에 진출했습니다. 1차전 1이닝 무실점, 2차전 3이닝 무실점으로 퍼펙트하게 뒷문을 걸어잠근 오승환 선수! 일본에서는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을까요?

 

 

 

일본 스포츠 신문 기사

 

 

 

오승환 선수가 일본 진출 후 첫 3이닝 투구로 한신 타이거즈를 클라이막스 시리즈 파이널 스테이지로 이끌었다는 내용입니다.

 

 

【일본 네티즌의 댓글

 

 

 

작년 같았으면 맞았을 장면에서 올해는 오승환선수가 버티고 막아줬다.

단지 공격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어.

 

 

오승환 선수, 내년에는 선발로 20승

 

 

오승환 선수 이외에는 계투진에 믿고 맡길만한 투수가 없었겠지

오승환 선수의 안정감은 훌륭! 우선은 요미우리와의 시합 전에 푹 쉬고, 한층 더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등번호 22번에 어울리는 투구

오승환과 고메즈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거인전도 힘내주세요.

 

 

오승환은 점수를 줄 것 같은 느낌이 안들어

 

 

오승환 선수의 안정감은 정말 대단해!

 

 

레벨이 틀려!!

 

 

정말로 대한해!!

오승환 보고 있으면 눈물이 나올 것 같았어!!!

 

 

역시 실력이 워낙 출중하다 보니 일본 사람들도 인정해주네요. 1차전 1이닝 3K, 상대팀의 3,4,5번 중심타자를 모두 삼진으로 돌려세우고 2차전에서는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으니 감탄 안 할 사람들이 없겠죠. 오승환 선수가 정말 잘 던져줘서 같은 한국인으로써 뿌듯하고 어깨에 힘이 들어가네요.

 

다만 무리한 연투로 부상을 입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요미우리 자이언츠와의 파이널 스테이지도 승리해서 일본 진출 첫해에 재팬시리즈까지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