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신상품 녹색 라벨 콜라, 과연 그맛은?


녹색 라벨 코카콜라 라이프, 그 맛이 궁금해!


 

 

사과는 빨강, 바나나는 노랑, 오렌지는 주황, 저마다 연상되는 색깔이 있습니다. 그럼 콜라하면 어떤 색깔이 떠오르세요? 빨강 라벨이 떠오르죠? 그런데 이런 우리의 생각을 뒤집는 콜라가 있었으니...

 

일본에서 이번에 새롭게 녹색 라벨 코카콜라를 발매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코카콜라 라이프 Coca·Cola Life’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된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서 기존 코카콜라보다 칼로리를 40%나 낮췄다고 하네요.

 

2013년에 아르헨티나와 칠레, 2014년에는 미국과 영국에서 판매를 시작했는데 올해 드디어 일본에서도 발매를 했네요.

 

 

【코카콜라 라이프

 

 

제일 아래부터 검정라벨, 빨강라벨, 녹색라벨 콜라가 보입니다.

 

 

 

▲ 콜라하면 역시 빨강인데 녹색 라벨은 많이 어색하네요.

 

 

 

▲ 아예 쌓아놓고 팔고있어요. ^^ 

 

 

 

▲ 식물에서 추출한 달콤함으로 칼로리 오프!

 

 

 

▲ 레드와 그린, 라벨 색깔이 다른 것 말고는 똑같네요.

 

 

 

▲ 자꾸보니까 녹색 라벨도 깔끔하고 은근 어울리지 않나요? ㅎㅎㅎ

 

 

 

▲ 식물의 잎에서 추출한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 식물의 잎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서 혹시 거품이 잘 안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

 

 

맛은 일반 콜라하고는 좀 다르네요. 뭔가 톡 쏘는 맛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첫 맛은 일반 콜라하고 비슷한데 끝에서 살짝 텁텁함이 느껴지구요.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배 터지게 고기를 먹은 후에 콜라를 마셨을 때의 시원함, 그 시원함이 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맛을 기대를 한 건 아니었지만 두 번은 안 사 먹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