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본 선물


일본에 여행 오시면 이건 꼭 사 가세요.


 

일본에 여행 오시면 주로 어떤 걸 사 가시나요? 저는 일본에 있다 보니 한국에 들어올 때 이것저것 사다 달라는 부탁을 종종 받는데요. 덕분에 한국에서 어떤 일본 상품들이 인기가 있는지 알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도 한국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여지없이 선물 청탁을 받았습니다. 공항에서 살 수 있는 것들도 있지만 동네 마트에서 사면 훨씬 싸기에 주말에 장바구니 옆에 끼고 마트로 달려갔습니다. ^^

 

 

【일본 쇼핑 리스트】

 

 

▲ 인기 있는 일본 상품들이 특별한 것이 아니고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들이어서 마트에 가면 다 있습니다.

 

 

 

▲ 한국에서 주문 받은 물건들입니다.

 

 

 

 

▲ 동전 파스 다들 아시죠? 동전 크기만 한 파스인데요. 핀포인트로 아픈 곳에만 정확히 붙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합니다. 그리고 크기는 작지만 효과가 엄청 쎄서 저는 어깨 결릴 때 양쪽에 하나씩만 붙이는데도 어깨가 무지하게 화끈거리더라구요. 저도 애용하는 파스이지만 특히나 부모님들이 많이 찾으시죠.

 

 

 

▲ 아이봉이란 건데요. 안구 세정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동봉되어 있는 뚜껑에 액체를 담아서 눈에 대고 눈을 깜빡깜빡하면서 눈을 씻어주면 그렇게 시원하다고 하네요.

 

 

 

▲ 퍼펙트 젤, 이건 뭐 설명 안 해도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실 거 같네요.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사 가시더라구요. 한국에서 인기 있다고 하니 저희 집에서도 주기적으로 사다가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 녹차 맛 킷캣 (▶ 녹차 맛 킷캣이 궁금하시면), 저는 녹차 맛보다 일반 킷캣이 더 맛있던데 의외로 녹차 맛 킷캣이 인기가 좋더라구요. 

 

 

 

▲ 치즈케이크 맛 킷캣, 구우면 치즈케이크 맛으로 변하는 킷캣이에요. 특이하죠? ^^ 

 

 

 

 

▲ 일본 스타벅스에서만 파는 사쿠라 텀블러도 빼놓을 수 없죠.

 

 

일본 여행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전부 한번쯤은 보셨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혹시 일본에서 선물을 사시려거든 숙소 근처 마트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웬만한 거는 다 있구요. 공항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싸답니다. 참고로 동전 파스도 동네 마트에서 사면 800∼900엔 정도에 구입이 가능한데 공항에서 사면 1200엔 정도 하거든요. 엄청 비쌉니다.

 

선물도 다 샀고 저는 이제 딸아이 만나러 한국으로 날아갑니다. 바로 오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