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본의 가격비교 사이트 카가쿠닷컴(가격닷컴)


일본의 최저가 검색은 카카쿠닷컴(価格.com)에서


 

이제는 쇼핑을 할 때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검색해보는 게 필수죠.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물을 보고 구입은 웹 쇼핑몰에서 최저가로 주문을 하는 게 정석이 되었는데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최저가를 검색해주는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습니다.

 

카카쿠닷컴(가격닷컴)이라는 사이트인데 최저가 검색과 동시에 주문까지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에서는 가격비교 사이트로 제일 유명한 곳이죠. 이곳에서 검색한 최저가가 일본 전국 최저가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오늘은 이곳을 소개해 드릴 건데요. 요즘 해외직구족이 늘고 있죠. 원하는 상품이 해외에서는 얼마에 팔고 있나 궁금하실 텐데 카가쿠닷컴에서 검색해보시면 일본에서의 최저가를 알 수 있습니다.

 

 

【카가쿠닷컴 価格.com kakaku.com

 

 

▲ 일본 최저가 검색은 이곳이 꽉 잡고 있습니다. 그럼 예로 요즘 핫 아이템인 소니 액션캠 as200vr을 검색해 볼게요.

 

 

 

▲ 검색창에 as200vr이라고 치고 검색을 하면 해당 상품이 나오구요. 「詳細を見る」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가격비교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 일본 최저가가 검색되어 나왔네요. 한국 가격과 비교가 되겠죠? 만약 주문까지 하신다면 「ショップの売り場へ行く」샵 매장으로 이동 버튼을 클릭해서 해당 샵으로 이동을 합니다.

 

 

 

▲ 최저가로 팔고 있는 샵으로 이동을 했네요. 근데 해외배송 여부는 각 샵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인을 잘 하셔야 해요. ^^

 

 

실은 저도 며칠 전에 카카쿠닷컴에서 최저가를 검색해서 소니 액션캠을 주문했습니다. 요즘 주말마다 딸아이와 여기저기 놀러 다니는데 항상 안고 다니다 보니 사진을 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액션캠을 사서 머리에 달고 다니면서 딸아이와의 추억을 담아보려고 주문을 했죠^^

 

여러분도 주문까지는 아니더라도 가격비교 정도의 용도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