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본의 맛집 검색 사이트 타베로그 食べログ


일본의 맛집이 궁금하다면 타베로그에서 검색!


 

하루에 꼭 한 번 이상은 하게 되는 고민이 있다면? 그건 바로 어디에서 뭘 먹을까가 아닐까요? 점심시간이 되면 오늘은 또 뭘 먹을지 어디에서 먹을지 고민을 하게 되죠. 고민을 하다가 결국에는 매일 먹는 똑같은 걸 고르게 되구요. 맞죠? ㅎㅎㅎ

 

점심, 저녁 그리고 회식장소까지 맛집을 찾는 일이 결코 쉬운 게 아닙니다. 고민의 연속이죠. 이럴 때 누군가가 여기는 이런 음식이 있고 맛은 중간 이상이야라고 알려준다면 얼마나 고마울까요. 

 

그래서 등장한 게 맛집 사이트죠. 한국에도 맛집 사이트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일본에도 유명한 맛집 사이트가 있습니다.

 

타베로그 食べログ

 

먹다라는 의미인 타베루(食べる)와 로그(ログ)의 합성어입니다. 일본 맛집 검색하면 타베로그를 떠올릴 정도로 굉장히 유명하고 신뢰도도 높은 사이트입니다. 2015년 7월 현재까지 일본 전국 총 812,000여 점포가 등록되어 있고 댓글은 무려 약 6,690,000건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http://tabelog.com/

 

 

 

【타베로그 食べログ

 

 

▲ 타베로그, 일본 전국의 맛집 정보 사이트

 

 

 

▲ 첫 번째 검색란에는 위치, 두 번째 검색란에는 음식 종류를 넣고 검색을 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맛집이 좌르륵 나옵니다. 저는 하라주쿠역, 라멘으로 검색했는데 제가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AFURI 아후리가 제일 위에 나오네요. 평점은 5점 만점에 3.67점으로 하라주쿠에 있는 라멘 가게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입니다.

 

 

일본 맛집 검색의 대명사 타베로그, 일본어가 되신다면 일본 여행 오시기 전에 검색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