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본 최대 쇼핑몰 사이트 라쿠텐(락텐) 楽天


일본 웹 쇼핑몰의 절대 강자 라쿠텐 楽天


 

 

요즘은 물건 살 때 인터넷으로 주문을 많이 하죠. 책상에 앉아서 키보드만 몇 번 두드리면 안방까지 배달이 되니 참 편한 세상이 되었네요. 한국에서 유명한 웹 쇼핑몰이라면 어디가 있을까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만 이 정도이니 실제로는 훨씬 많겠죠? 그중에서 어디가 제일 잘 나가나요? 제 생각에는 독보적으로 앞서가는 곳은 없는 것 같은데 맞나요?

 

하지만 일본에는 독보적인 곳이 있습니다. “라쿠텐 이치바 楽天市場 일명 라쿠텐으로 불리는 곳인데요. 웹 쇼핑몰하면 라쿠텐을 떠올릴 만큼 굉장히 유명합니다. 이용자가 많기 때문에 물건을 팔려는 사람들도 라쿠텐에 먼저 입점을 하려고 하죠.(수수료는 타 업체에 비해 비싸지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품 수, 다양한 쿠폰과 포인트 혜택, 그리고 라쿠텐 카드(신용카드)에 쌓인 포인트로도 결제 가능하기 때문에 경쟁상대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같은 계열인 야구단 “라쿠텐 골든 이글스 가 우승을 하면 폭탄 세일까지!!!

 

저도 매달 물과 쌀을 라쿠텐에서 주문하고 가끔 제철 과일도 주문을 해서 먹습니다. 그리고 와케아리라고 해서 맛은 똑같은데 약간 상처가 있는 상품을 싸게 팔아서 싼값에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의 국민 쇼핑몰 라쿠텐! 여러분도 기회 되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

 

▶ 라쿠텐(락텐) 이치바 http://www.rakuten.co.jp/

▶ 라쿠텐(락텐) 한국어 http://global.rakuten.com/ko/?scid=wi_jpn_footer_global_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