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인 마트 서울 시장 - 도쿄에서 한국 식품이 필요하다면


도쿄 신오쿠보의 한인마트 서울시장에 다녀오다!


 

도쿄 거주 한국인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 한인마트, 도쿄 신오쿠보에는 현재 큰 한인마트가 두 곳 있습니다. 원래 세 곳이었는데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K플러스( 신오오쿠보 케이플러스)가 없어졌더군요. 그래서 지금 남아있는 곳은 한국광장 장터( 장터 한국광장)서울시장인데요. 장터는 지난번에 다녀왔죠. 이번에는 서울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주로 김치나 라면이 떨어졌을 때 이용을 하는데요. 한인마트에 장을 보러 가면 항상 원래 목적보다 초과해서 물품을 구입하게 됩니다. 자주 가는 게 아니다 보니 반가운 마음에 이것저것 담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서울시장게 가서 조금 놀랐는데요. 지금 현재 한국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이 한인마트에도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한국 TV에서 나온 음식들을 일본에서도 바로 구입할 수 있게 된 거죠. ^^

 

 

【신오오쿠보 한인마트 서울시장 ソウル市場】

 

 

신오쿠보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서울시장

 

 

 

▲ 가게 앞 TV에서 나오는 한국 아이돌이 일본 사람들의 시선을 끄네요. ^^

 

 

 

▲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물건을 촘촘히 진열해놔서 한국 사람들이 찾는 웬만한 물건들은 다 있습니다.

 

 

 

한국 마트든 일본 마트든 저는 마트에 가면 항상 과자 코너에 먼저 갑니다. ㅎㅎㅎ

 

 

 

▲ 과자 다음에 찾는 게 라면인데요.

 

 

 

▲ 한국에서 인기라는 진짬뽕이 있더라구요. 게다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보던 이연복 쉐프님의 짜장면까지!!!

 

 

 

신라면과 양은 냄비 세트도 있네요.

 

 

 

▲ 유학생이나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인기죠. 3분 카레와 즉석식품 등도 있습니다.

 

 

 

▲ 어렸을 때 맥콜 참 맛있게 먹었는데 일본에서도 맥콜을 보게 되네요. ㅎㅎㅎ

 

 

 

▲제가 아는 소주는 참이슬과 처음처럼 뿐이었는데 좋은데이? C1? 처음 들어보는 소주들도 보이더군요. 그리고 한라산은 제주도에서만 파는 줄 알았는데 일본에서도 보게 되네요.

 

 

 

고추장, 된장, 쌈장, 고추가루!!!

 

 

 

저도 가끔 사용하는 소갈비 양념도 있구요. 양념치킨 소스와 잡채 소스도 있습니다.

 

 

 

▲ 정육코너

 

 

 

▲ 동글동글 똬리를 튼 순대와 족발

 

 

 

▲ 한국인의 간식 호떡과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부침개도 있습니다.

 

 

 

▲ 밥도둑 김입니다. ^^

 

 

 

▲ 저희는 김치를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로부터 받아서 먹는데요. 가끔 타이밍이 안 맞아서 똑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한인마트의 종가집 김치를 사 먹고는 한답니다.

 

 

 

 

▲ 한국식 반찬을 직접 만들어서 팔기도 하구요.

 

 

 

▲ 김밥과 떡볶이를 파는 분식코너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 김밥, 떡볶이 그리고 닭강정!!! 이런 환상적인 조합을 봤나!!!

 

 

 

▲ 잡채와 전, 조금 있으면 구정인데 혼자 사는 사람들도 명절 기분 낼 수 있겠네요. ^^

 

 

김치, 라면, 소주(?) 한국사 람과 절대 뗄 수 없는 한국 식품들을 도쿄에서 만날 수가 있습니다. 롯데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한국의 대형마트들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도쿄에 있는 한국 사람들에게는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아닌가 싶네요. 

 

점포명 : 서울 시장

위치 : JR 신오오쿠보 역 도보 5분

영업시간 : 09:00 ~ 2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3208-0979

홈페이지 : http://www.seoulichiba.com/realshop.html

지도 : https://goo.gl/maps/55Sn3GAWC1G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