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하라주쿠

[도쿄맛집/하라주쿠맛집] 코롬방 colombin - 매일 품절되는 하라주쿠 롤케이크


매일 품절될 정도로 대인기인 롤 케이크 - 하라주쿠 맛집 코롬방의 하라주쿠롤


 

 

여러분 케이크 좋아하시죠? 저도 참 좋아합니다. 특히 딸기가 듬뿍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이 케이크란 게 말이죠. 제가 촌스러워서 그런지는 몰라도 꼭 생일날에만 먹어야 할 것 같단 말이죠. 케이크를 먹을 때는 항상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야 할 것만 같구요. ㅎㅎㅎ

 

그래서 평소에는 케이크를 먹고 싶어도 잘 사지 않는데요. 대신에 롤 케이크를 자주 사 먹습니다. 일반 케이크와는 다르게 롤 케이크는 “특별한 기념일이 아니어도 먹어도 되는 케이크” 라는 생각이 들구요. 또 평범한 빵처럼 생겨서 부담도 없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일본의 롤 케이크는 참 맛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롤 케이크조차도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젊은이의 거리 하라주쿠, 이곳에도 진짜 맛있는 롤케이크가 있습니다. 매일매일 품절이 될 정도로 대인기인 하라주쿠 롤케익인데요. 일본 방송에서도 소개될 정도로 유명해서 멀리서도 이 빵을 먹으려고 하라주쿠까지 오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하라주쿠에 여행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해서 제가 직접 이 유명한 빵을 먹으러 하라주쿠에 다녀왔습니다.

 

 

【코롬방 - 하라주쿠 롤케이크 原宿ロール】

 

 

▲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코롬방, 1924년에 창업을 해서 일본에서 처음으로 본격적인 프랑스 과자를 제공한 양과자 메이커입니다.

 

 

 

▲ 하라주쿠 본점 살롱에서 제일 인기인 메뉴는 오늘 소개해드릴 하라주쿠 롤인데요. 연일 매진, 2015년 현재까지 40만 개 판매,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최고금상을 수상한 굉장한 빵(?)입니다. ^^

 

 

 

▲ 이 빵을 사러 가면서도 혹시나 품절됐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15개가 남아 있더라구요. 친절하게 가게 문 앞에 현재 잔량을 표시해주더군요.

 

 

 

▲ 코롬방 하라주쿠 본점 살롱에서 판매하는 하라주쿠 하치미쯔(벌꿀)롤도 있는데요. 이 롤에 들어가는 꿀은 본점 옥상에서 직접 양봉한 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하라주쿠 같은 도심에서도 양봉이 가능하다는 게 참 신기하네요.

 

 

 

▲ 내부는 뭔가 앤티크 느낌이 물씬 풍기는 모습이에요. 꼭 일본 드라마 어딘가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오늘의 주인공 하라주쿠 롤케잌이 정말로 몇 개 안 남았더라구요.

 

 

 

▲ 그외에 선물용으로 포장된 과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 점포에서 잘라달라고 해서 먹고 남은 것은 포장해서 가져갈 수도 있지만 저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사들고 바로 집으로 고고고~

 

 

 

▲ 이 더운 날씨에 저 얼음이 다 녹을까 봐 집으로 무작정 달렸습니다. ㅎㅎㅎ

 

 

 

▲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상자네요.

 

 

 

▲ 저 긴 문장을 자세히 읽지는 않았지만 대충 보니 신선한 우유로 만든 생크림에.... 어쩌구저쩌구...

 

 

 

▲ 이게 그 유명한 하라주쿠롤입니다. 고급스러워 보이구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게 쫀득한 느낌이 듭니다.

 

 

 

▲ 原宿(하라주쿠)라고 도장(?)까지 찍혀있네요. ㅎㅎㅎ

 

 

 

▲ 빵의 아래쪽에는 “자라메” 라고 하는 입자가 굉장히 굵은 설탕이 뿌려져 있는데요. 이 설탕이 오독오독 씹히면서 재미있는 식감을 더해줍니다.

 

 

 

▲ 크림이 꽉 차 있어요~ 얼마나 달콤할까요. ^^

 

 

 

 

▲ 먹으려고 빵을 잘랐는데 먹어보지 않아도 그 부드러움이 느껴질 정도에요.

 

 

 

▲ 그럼 먹어볼게요. 한입~ 앙!!! ㅠ.ㅜ 눈물이 납니다. 너무 맛있어서요. 일단 제가 먹어 본 롤 케이크 중에서는 단연 제일이구요. 빵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새하얀 크림은 입에 넣자마자 그냥 녹아내리네요. 꼭 아이스크림처럼 녹아 없어지더라구요. 맛은 제가 느끼기에는 많이 달지 않았구요. 크림에 우유가 많이 들었는지 우유의 향이 강합니다. 그리고 자라메 설탕이 톡톡 씹히면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식감을 잘 살려주네요.

 

코롬방 하라주쿠 본점에서만 파는 하라주쿠롤, 긴말 필요 없이 맛! 있! 습! 니! 다! 기회가 되면 꼭 하번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 가격은 1080엔이에요. ^^

 

점포명 : 코롬방 colombin 하라주쿠 본점 살롱

위치 : JR하라쥬쿠역 오모테산도구치(오모테산도출구)에서 도보 3

영업시간 : 월~토:10:00 ~ 21:00, 일·축일:10:00 ~20:00(연중무휴)

전화번호 : 03-3400-3838

홈페이지 : http://www.colombin.co.jp/

지도 : https://goo.gl/maps/h822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