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하라주쿠

[하라주쿠 맛집/도쿄 맛집] 여성에게 인기인 깔끔한 일본 라멘 - 아후리 쯔케멘

여성도 즐길 수 있는 깔끔한 츠케멘 - 하라주쿠 맛집 아후리 유즈쯔유츠케멘

 

 

일본 라멘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어떤 라멘일까요? 저는 돈코츠 라멘이 떠오르는데요. 깊고 진한 돼지뼈 국물의 맛이 정말 일품이죠.

 

그런데 가끔은 깊고 진한 맛이 아닌 가볍고 깔끔함 라멘이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가는 곳이 바로 유즈시오라멘으로 유명한 아후리입니다. 상큼한 유자와 닭뼈로 우려낸 국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다 많은데요. 지난번엔 바로 이 유즈시오라멘을 포스팅했었죠.

 

오늘은 하라주쿠 맛집 아후리의 또 다른 메뉴인 유즈쯔유츠케멘을 소개합니다. 

 

 

아후리 AFURI - 유즈쯔유츠케멘 柚子露つけ麺

 

 

▲ 카페같은 아후리 ^^

 

 

 

▲ 유즈쯔유츠케멘 나미모리 柚子露 並盛 1060엔 

 

 

 

▲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뭔가 안심∼

 

 

 

▲ 테이블에 후추와 시치미가 있으니 기호에 따라 첨가해서 드세요.

 

 

 

▲ 느끼하지 않은 츠케멘! 유즈쯔유츠케멘 대령이요∼

 

 

 

▲ 차슈, 계란, 김, 멘마 그리고 이름 모를 풀 ^^

 

 

 

▲ 생각보다 차슈가 많이 들었네요.

 

 

 

▲ 다른 츠케멘보다 국물이 조금 적은 것 같지만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 간장베이스에 달콤한 맛도 느껴지는 수프! 깔끔하고 맛있어요. 고춧가루도 들었지만 맵지는 않네요.

 

 

 

▲ 장조림 고기와 비슷한 식감의 차슈

 

 

 

▲ 일본 라멘 가게의 반숙 달걀은 선택이 아닌 필수죠. ^^

 

 

 

▲ 면에 붙어 있는 분홍색 과자(?) 같은 게 재미있는 식감을 선사하네요.

 

 

 

▲ 면을 수프에 푹∼ 찍어서

 

 

 

▲ 면도 참 꼬들꼬들하고 국물은 무겁지 않고 깔끔합니다. 소바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아후리 대표메뉴 유즈시오라멘은 함께 간 와이프가 먹었네요. ^^

 

 

저는 유즈시오라멘과 유즈쯔유츠케멘 둘 다 참 맛있게 먹었는데 와이프는 유즈시오라멘은 맛있는데 츠케멘은 그냥 평범했다고 하네요. 선택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ㅎㅎㅎ

 

유즈시오라멘 포스팅도 구경하세요. ▼▼▼

 

 

점포명 : AFURI 아후리 하라주쿠점

위치 : JR하라쥬쿠역 타케시타구치(타케시타출구)에서 도보 3

영업시간 : 10:30 ~ 새벽 03: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6438-1910

홈페이지 : http://tabelog.com/tokyo/A1306/A130601/13095244/

지도 : https://goo.gl/maps/IQJ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