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하라주쿠

[하라주쿠 맛집/도쿄 맛집] ZAKUZAKU 자쿠자쿠 크로칸슈 & 자쿠자쿠 소프트

월간 9만 개 이상 팔리는 大인기 디저트 - 하라주쿠 맛집 크로칸슈 자쿠자쿠

 

 

혹시 일본의 유명 디저트 크로칸슈를 아시나요? 일본에서도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인데요. 어떤 분들은 디저트의 제왕이라고까지 말하기도 합니다.

 

크로칸슈는 과자보다도 더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유명한데요. 바삭바삭한 빵과 빵 속의 달콤한 커스타드 크림이 일품입니다.

 

도쿄에는 신주쿠, 하라주쿠, 카마타, 이케부쿠로에 매장이 있구요. 신주쿠 루미네 점에서는 월간 9만 개 이상이 팔릴 정도로 큰 인기입니다.

 

저는 하라주쿠에 놀러 갔다가 먹었는데요. 역시 소문대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파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먹었는데 이것 또한 맛있더군요. ^^

 

 

하라주쿠 맛집 크로칸슈 자쿠자쿠 CROQUANTCHOU ZAKUZAKU

 

 

▲ 하라주쿠 타케시타도오리를 중간쯤 가다 보면 달콤한 냄새가 진동을 해서 어디서 나는 냄새인가 고개를 두리번 거리게 되는데요. 그곳이 바로 자쿠자쿠 크로칸슈입니다.

 

 

 

▲ 줄을 서시오∼ 그나마 줄이 짧아서 다행이네요. ^^

 

 

 

▲ 크로칸슈 자쿠자쿠는 매장에서 직접 만듭니다. 그래서 더욱 따끈따끈한 크로칸슈를 맛볼 수 있죠. 

 

 

 

▲ 크로칸슈를 따끈따끈하게 구워놓고

 

 

 

▲ 주문이 들어오면 커스터드 크림을 쭈∼욱 넣어 줍니다.

 

 

 

▲ 크로칸슈 자쿠자쿠는 1개 250엔, 6개 1450엔이구요. 자쿠자쿠 소프트는 450엔입니다. (콘 또는 컵 선택)

 

 

 

▲ 먼저 자쿠자쿠 소프트입니다.

 

 

 

▲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묵직하고 진한 바닐라 맛이 나네요. 맛있습니다.

 

 

 

크로칸슈 자쿠자쿠에 붙어 있는 아몬드와 과자(?)도 붙어 있는데요. 굉장히 바삭해서 꼭 아이스크림에 시리얼을 뿌려서 먹는 느낌이에요. 

 

 

 

▲ 자! 다음은 크로칸슈 자쿠자쿠입니다.

 

 

 

▲ 자쿠자쿠의 바삭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끼려면 구입 후 2시간 이내에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시간이 더 지나면 자쿠자쿠 속 커스터드 크림의 수분 때문에 빵이 눅눅해지기 때문이죠. 

 

 

 

▲ 길이는 꽤 깁니다. 약 20∼25센티 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

 

 

 

▲ 먹어보지 않아도 바삭거림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죠? ㅎㅎㅎ

 

 

 

속에는 카스타드 크림이 가득!!!

 

 

 

맛은 역시 소문대로 일품이에요. 겉은 굉장히 바삭하구요. 아몬드가 붙어 있어서 고소하고 오독오독 식감도 좋습니다. 커스터드 크림은 살짝 흘러내릴 정도의 점도에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하라주쿠 맛집 크로칸슈 자쿠자쿠!!! 역시나 소문대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월 9만 개 이상 팔릴 정도라니 말 다했죠.^^ 하라주쿠에 오신다면 빼놓지 말고 꼭 드셔보세요

 

점포명크로칸슈 자쿠자쿠 CROQUANTCHOU ZAKUZAKU 하라주쿠 점 

위치 : CUTE CUBE HARAJUKU 1F

영업시간 : 10:00 - 20:00

전화번호 : 03-6804-6340

홈페이지 : http://www.zakuzaku.co.jp/

구글맵 : https://goo.gl/maps/fTJb8e9Zcq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