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하라주쿠

[하라주쿠 맛집/오모테산도 맛집] GOLDEN BROWN 골든 브라운 햄버거

일본 현지인에게 인기 있는 수제 버거 -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힐즈 맛집 골든 브라운 수제버거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여름휴가는 다들 다녀오셨나요? 저는 휴가라기보다는 정말 오랜만에 와이프와 단둘이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학창시절에 와이프와 뻔질나게 드나들었던 하라주쿠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덥다 보니 에어컨 빵빵 나오는 오모테산도 힐즈에서 놀다 왔는데요. 점심도 이곳에서 해결을 했습니다.

 

일본 맛집 사이트 타베 로그에서 맛집 검색을 해보니 이곳이 나오더군요. 바로 수제 버거 골든 브라운 GOLDEN BROWN입니다.

 

 

아보카도 치즈 버거 & 베이컨 치즈 버거 - 골든 브라운

 

 

▲ 하라주쿠 수제 햄버거 맛집 골든 브라운은 오모테산도 힐즈 3층에 있습니다.

 

 

 

▲ 오모테산도 힐즈는 우리나라 인사동 쌈지길과 비슷한 형태를 하고 있는데요. 1층으로 들어와서 가게들 구경하면서 빙글빙글 돌아 제일 끝인 3층까지 올라오시면 됩니다.

 

 

 

골든 브라운 GOLDEN BROWN 오모테산도 힐즈 점이구요. 이곳 말고 나카메구로에도 점포가 있습니다.

 

 

 

 

▲ 내부는 그리 넓지 않지만 천장이 높아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 햄버거를 만드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

 

 

 

▲ 머스타드와 케첩 그리고 포크, 나이프가 기본 세팅!

 

 

 

▲ 11시부터 3시까지는 런치메뉴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HOLIDAY 메뉴를 주더군요.

 

 

 

▲ 햄버거, 샌드위치, 토핑, 미니 햄버거와 샐러드 세트, 샐러드, 스프, 음료, 맥주 등이 있네요.

 

 

 

▲ 골든 브라운의 대표 메뉴인 골든 브라운 버거가 먹고 싶었는데 런치 메뉴에는 없더군요. 그래서 런치메뉴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 두 개를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베이컨 치즈 버거 BACON CHEESE BURGER아보카도 치즈 버거 AVOCADO CHEESE BURGER를 추천해줘서 주문을 했습니다.

 

 

 

▲ 음료 가격은 상당히 비싼데요.

 

 

 

▲ 이 작은 콜라 한 병이 500엔(세금 포함)이에요. 편의점에 가면 100엔이면 되는데... 음료는 좀 돈이 아깝더군요. 음료는 시키지 않아도 되지만 햄버거 먹다 보면 안 마실 수가 없네요.

 

 

 

▲ 드디어 런치메뉴 인기 No.1 베이컨 치즈 버거(1260엔 세금 포함)가 나왔습니다. 햄버거를 주문하면 포테이토는 함께 나옵니다.

 

 

 

▲ 베이컨과 고기 패티의 비주얼이 압권이죠. ^^

 

 

 

▲ 수제버거답게 두툼합니다. 맥도널드나 롯데리아 햄버거와 비교하시면 안되요. ㅎㅎㅎ (가격이 거의 두 배 정도니 당연한 걸지도 모르지만 말이죠. ^^)

 

 

 

▲ 그냥 막 들고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사이즈라서 나이프로 반을 잘라봅니다.

 

 

 

▲ 베이컨과 치즈, 고기 패티, 야채의 단순 조합이지만 수제버거라서 그런지 모든 재료들이 볼륨이 있어 보이네요.

 

 

 

▲ 맛은? 굉장히 담백합니다. 철판에 구운 고기 패티는 버거킹의 고기 패티를 연상시키구요. 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베이컨, 치즈, 야채 본연의 맛을 잘 살려줍니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를 좋아할 만큼 소스 맛이 강한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골든 브라운의 햄버거는 소스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참 맛있습니다.

 

 

 

▲ 다음은 인기 No.2 아보카드 치즈 버거(1390엔 세금 포함)입니다.

 

 

 

▲ 비주얼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치즈가 녹아 있는데 저는 계란 노르자인 줄 알았지 뭐에요. ㅎㅎㅎ

 

 

 

▲ 이것도 역시 반을 잘라서∼ 햄버거를 나이프로 잘라서 먹으니 뭔가 좀 있어 보인다고 느끼는 건 제가 촌놈이라서 그런 건가요? ^^

 

 

 

▲ 맛은? 이것도 역시 참 담백하구요. 빵이 두꺼워 보이지만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워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베이컨 치즈 버거보다는 더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하라주쿠 맛집 골든 브라운! 철판에 구운 패티와 신선한 재료들의 만남! 프레쉬한 햄버거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오모테산도 힐즈 구경은 덤이구요. ^^

 

점포명 : 골든 브라운 GOLDEN BROWN 오모테산도 힐즈 점

위치 : 오모테산도 힐즈 3층

영업시간 : 월∼토(11:00 - 23:00  L.O. 22:00), 일(11:00 - 22:00  L.O. 21:00)

전화번호 : 03-6438-9297

홈페이지 : http://www.goldenbrown.info/

구글맵 : https://goo.gl/maps/FUJhvJaabB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