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드래곤볼과 컵라면의 조우! 베지터 컵라면! 야채가 듬뿍!


야채가 듬뿍 든 베지터블 컵라면 - 베지터 컵누들


 

드래곤볼!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유명한 만화죠. 저도 어렸을 때 참 재미있게 봤는데요. 손오공이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하던 장면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주인공이라고도 볼 수 있는 베지터! 손오공에 가려서 빛을 보지 못한 캐릭터죠. ^^

 

그런데 뜬금없이 웬 드래곤볼 이야기냐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컵라면의 주인공이 베지터거든요. ㅎㅎㅎ

 

닛신 컵라면에서 컵누들 시리즈로 새로운 컵라면을 발매했습니다. 베지터 컵누들!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컵라면인데요. 베지터블을 줄여서 베지터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베지터가 야채들의 공격을 물리치는 CF까지 등장을 했구요.

 

베지터 컵누들 CF https://youtu.be/YyD_zUA7G7U

 

드래곤볼이 워낙 인기가 있다 보니 라면에까지 접목을 시키네요. 

 

 

【베지터 컵라면】

 

 

▲ 마트에 가면 라면 코너를 빠지지 않고 들리는데요. 신상 베지터 컵라면을 밀어주고 있더군요.

 

 

 

▲ べジータ 베지터 컵누들, 소테풍 양배추 & 베이컨 맛

 

 

 

▲ 베지터(베지터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야채가 듬뿍 들었을까요?

 

 

 

▲ 다른 라면보다 야채가 많이 든 건 확실하네요 ^^

 

 

 

▲ 뜨거운 물을 붓고 동봉된 씰로 고정을 시켜둡니다.

 

 

 

▲ 하루 권장량의 1/3의 야채가 들어 있습니다.

 

 

 

▲ 오호~ 야채가 물에 불어서 양이 꽤 되어 보이네요.

 

 

 

▲ 따끈따끈 야채가 씹히는 맛이 괜찮아요. 보통 라면에 들어 있는 건더기 스프하고는 비교 불가 ^^

 

 

 

▲ 면은 특별한 것 없구요. 국물에서 카레맛이 조금 납니다.

 

 

야채 라면이라는 컨셉답게 다른 컵라면에 비해서 야채는 많이 들었습니다. 라면 맛도 괜찮았구요. 그런데 보통 먹던 것만 먹기 때문에 베지터라는 이름이 아니었다면 먹어보지는 않았을 거 같네요. 역시 음식이든 뭐든 일단 눈에 띄지 않으면 손이 잘 안가니까요. 이런 사람의 심리를 잘 파고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