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패드 미니4 iPad mini 4 Wi-Fi 16GB 개봉기

아이패드 미니4 실버 개봉기

 

저희 회사에서는 매년 연말 송년회에서 사원들에게 선물을 하나씩 주는데요. 그 해에 나온 IT기기 중에 이슈가 된 제품을 주고는 합니다. 작년에는 아이패드 미니 4를 선물로 받았는데 집에 아이패드가 2개나 있는지라 고이 모셔두고 있다가 이제야 개봉을 하게 되었네요. 

 

 

 

▲ iPad mini 4 Wi-Fi 16GB모델입니다. 공짜로 받는 거지만 용량이 조금 아쉽네요.

 

 

 

▲ 언제나 심플한 구성의 애플이죠.

 

 

 

▲ 골드처럼 보이지만 실버입니다.

 

 

 

▲ 역시 작고 가볍고 두께도 상당히 얇네요. 세로 203.2mm, 가로 134.8mm, 두께 6.1mm, 무게 298.8g

 

 

 

▲ 대충 기본 설정을 했습니다. 이미 아이패드 미니 2를 쓰고 있어서 별반 다른 건 못 느끼겠는데 한가지 인터넷이 조금 빨라진 것 같은 느낌은 듭니다. iPad mini4부터 802.11ac가 지원이 되는데 다행히 얼마 전에 인터넷 공유기를 802.11ac 지원되는 걸로 바꿨거든요. ^^

 

 

 

▲ 어? 그런데 미니 2에 있던 음소거 버튼이 미니 4에는 없네요.

 

 

 

아이패드 3세대, 아이패드 미니2, 아이패드 미니4, 모두 회사에서 선물로 받은 건데요. 애플 매니아도 아닌데 본의 아니게 3대나 보유를 하게 되었네요.

 

 

저는 집에서도 주로 노트북을 사용하기 때문에 저보다도 아이들 시선 끌기 용으로 사용되지 않을까 싶네요. 딸아이가 아침에 안 일어날 때 동영상 틀어 놓으면 벌떡 일어나거든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