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사쿠라 텀블러 2015 구입기


사쿠라 텀블러 2015 구입기


 

일본 스타벅스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네! 매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발매되는 사쿠라 텀블러 이야기입니다. 지난번에 2015년 사쿠라 텀블러 제품 라인업을(일본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 2015) 소개했었죠. 작년에는 늦게 가는 바람에 이미 다 팔리고 없어서 못 사서 굉장히 아쉬웠는데 올해에는 몇 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에는 반드시 구입하겠다는 일념으로 발매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죠. 게다가 올해에는 발매일이 주말이어서 부지런만 떨면 충분히 구입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었습니다 저희 동네에 있는 스타벅스가 오전 8시에 오픈하기 때문에 7시쯤에 일어나서 7시 반까지 가서 미리 기다리기로 계획까지 세워뒀습니다. 

 

보통 주말에는 아침 10시까지 자는데  이날은 일찍 일어나야 하기 때문에 전날 저녁에도 일찍 잤죠. 그런데...

 

눈을 떠보니 8시!!! “으악!!! 외마디 비명과 함께 용수철처럼 튀어 올라서 모자만 쓰고 바로 스타벅스로 달렸습니다.

 

 

【사쿠라 텀블러 2015

 

 

▲ 8시 오픈, 8시 30분에 왔는데 역시 줄을 서 있습니다. 근데 제 예상보다 줄이 짧은 건... 이미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다 사고 갔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 제 예상이 정확했습니다. 올해 출시된 대부분의 사쿠라 텀블러가 품절이에요. ㅠ.ㅠ 

 

 

 

▲ 제가 사려고 했던 2015년 사쿠라 시리즈 중에서 다행히도 머그컵은 남아있더군요. 이거라도 남아 있어서 다행이에요.^^

 

 

 

▲ 텀블러 1개당 음료 쿠폰 1개를 줍니다.

 

 

 

▲ 텀블러 4개와 머그컵 4개를 구입했어요.

 

 

 

▲ 사모 잉크 사쿠라 텀블러와 사쿠라 머그컵

 

 

 

▲ 사모 잉크 텀블러 사쿠라 2015 サーモインクタンブラーさくら, 스타벅스 홈페이지에는 공지되지 않았던 텀블러에요. 당일 매장에서 깜짝 상품으로 내놨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 운 좋게도 6개가 남아 있어서 4개를 쓸어 담았습니다. ㅎㅎㅎ

 

 

 

▲ 위의 덮개를 손으로 밀어서 구멍을 덮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 용량은 350ml에요.

 

 

 

▲ 이 녀석의 특징은 텀블러에 차가운 물을 넣으면 텀블러 표면의 하얀 꽃잎이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작년에 발매했던 사쿠라 글라스도 물을 부으면 컵의 색이 변했었는데 대 히트를 쳐서 그랬는지 올해에도 같은 방식의 텀블러를 출시했네요.

 

 

 

▲ 사쿠라 머그 화이트 さくらマグホワイト

 

 

 

▲ 컵 안쪽의 노란색 코팅이 포인트네요.

 

 

 

▲ 용량은 355ml

 

 

 

▲ 사쿠라 머그 핑크 さくらマグピンク

 

 

 

▲ 이건 컵 안쪽의 꽃잎이 포인트네요. ^^

 

 

 

▲ 용량은 화이트보다 조금 작은 296ml에요.

 

 

 

▲ 그리고 이건?

 

 

 

 

 

 

▲ 2015년 사쿠라카드입니다. 사쿠라 카드는 그냥 구입은 안되구요. 카드에 돈을 충전해야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총 4장의 사쿠라 카드에 충전을 한 후에 구입한 사쿠라 텀블러를 모두 사쿠라 카드로 결제해서 충전 금액이 0원인 사쿠라 카드 4장이 남았네요. ^^ 일본 스타벅스의 사쿠라 카드는 디자인이 예뻐서 굉장히 인기가 있더라구요.

 

사쿠라 텀블러 4개, 사쿠라 머그 4개, 사쿠라 카드 4장 구입에 총 13,176엔이 들었습니다. 원화로 13만원 정도이니 좀 무리를 했네요. 개인용, 지인 선물용, 그리고 ○○○용으로 구입하다 보니 좀 갯수가 많아졌어요. 아무래도 희소성이 있는 상품이서 선물용으로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어? 근데「○○○용」은 뭘까요? 「○○○용」의 정체는 내일 밝혀집니다. 내일 빠지지 말고 꼭 들러주세요. ^^